E Z C A M P U S

Loading

2022년 2월 업데이트 노트
안녕하세요! 이지캠퍼스 팀입니다😉
어느덧 2022년도 1개월이 훌쩍 지나고 벌써 2월이 다가왔어요!

이지캠퍼스를 찾아주시는 많은 고객님들의 성원 덕에 이번에도 많은 기능들이 업데이트 되었어요🎉
나날이 발전하는 이지캠퍼스! 어떤 기능들이 추가되었는지 한 번 같이 살펴보아요.


1. 신상 테마 : CLASS 추가
1월 첫 주에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신상 테마 : CLASS가 추가되었어요.
심플하고 트렌디한 감각의 테마로, 나의 콘텐츠를 돋보이게 만들 수 있는 테마랍니다😉

📢 CLASS 테마 언제 사용하면 좋나요?

  • 다양한 종류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싶을 때
  • 취미/자격증 클래스를 오픈할 때
  • 심플한 디자인의 테마를 사용하고 싶을 때
  • 최신 트렌드의 디자인으로 내 콘텐츠를 한층 돋보이게 하고 싶을 때

CLASS 테마를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클릭해 보세요. 👉 테마 소개 자세히 보기(click!)
(1월에 진행된 디자인 & 마케팅 이벤트의 결과물도 조만간 보여드릴 예정이에요. CLASS 테마를 얼마나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지 기대해 주세요👀)
 
2. 수강 기간 변경 기능 추가
회원 정보, 잘못 등록한 과정... 하나하나 삭제하기 너무 힘들 것 같아!😫
📞"강사님~! 저 수업을 조금만 연장해서 듣고 싶어요. 어떻게 안 될까요?💦"
수강생들의 갑작스런 문의에 당황하지 마세요! 클릭 몇 번이면 모두 해결되니까요😎 

테마 업데이트와 함께 수강 기간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바꿔야 할 이력이 아무리 많아도, 필터 기능과 선택 기능을 함께 사용하면 10초만에 해결♬ 
한층 더 편리해진 학습 관리 기능과 함께 지금 운영을 시작해 보세요! 

※수강 기간 변경 기능은 관리자 페이지 → 학습 현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과정 복제 기능 추가
열심히 만든 과정에 담겨있는 문제 하나 항목 하나까지 모두 복사할 수 있는 꿀 기능🍯
과정 복제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답니다! 🥳

과정 복제 기능을 이용해 동영상 강좌는 물론이고 문서나 퀴즈, 설문과 과제 등, 과정 안에 들어있는 다양한 형식의 강의를 그대로 복사할 수 있게 되었어요.
안에 들어 있는 하위 항목들도 복사되어 정기적으로 열리는 수업에 이용하면 대단히 편리하겠죠?👍

다만, 아직 API 관련 문제로 인해 실시간 강의가 포함된 과정은 복제할 수 없어요!
또한, 기존 과정의 동영상 파일을 수정/삭제할 경우 복제된 과정의 동영상 파일이 재생되지 않는다는 점도 꼭! 체크해주세요!

※과정 복제 기능은 관리자 페이지 → 과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학습 기간 설정 방식 고도화
또 하나의 큰 업데이트는 학습 기간 설정 방식 고도화입니다.
한 가지만 선택할 수 있던 학습 기간 설정 방식이 늘어났어요👍 

  • 무기한 학습과 기간 설정 학습을 따로 선택할 수 있어요. 
  • 기간 설정 학습 선택 시 일수를 입력하면, 수강 신청 후 해당 일수만큼 강좌를 들을 수 있어요. 

※학습 기간 설정 방식 선택 기능은 관리자 페이지 → 과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요청 주셨던 ‘기간제 과정 개설 기능’은 조만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이지캠퍼스 알림 페이지를 주목해 주세요!😎)
 
5. 카테고리 설정 방식 고도화
이 기능도 많은 고객분들이 의견을 주셔서 업데이트 하게 된 기능인데요!
카테고리 설정 방식 고도화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었답니다👏 

  • 예전의 카테고리 설정 기능은 어땠나요?
    예전에는 과정 생성 시 하위 카테고리만 설정할 수 있었어요.
    수강생들에게 보다 편리한 분류로 강의를 보여주기 위한 설계였지만, 상위 카테고리만 만들어 사용하고 싶다는 고객분들의 많은 의견이 있었답니다.

  • 이번 카테고리 설정 기능은 어떻게 더 좋아졌나요?
    이제는 과정 생성 시 상위 카테고리도 카테고리로 설정할 수 있어요.
    카테고리 설정의 자유도를 높여, 고객분들이 더 편하게 이지캠퍼스를 사용할 수 있게 업데이트 될 예정이랍니다!👍 

카테고리가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6. 회원 가입 페이지 UI 고도화
학습 사이트의 회원 가입 페이지 새롭게 재정비를 했답니다.

여러 단계로 나누어졌던 회원 가입 페이지를 단순화하고, 필수 입력 / 추가 입력란을 통합하여 더 빠르고 편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수정했어요.
앞으로는 수강생들이 이전보다 더 간단하게 우리 사이트에 가입할 수 있어요👍
 
 
이번 업데이트 어떠셨나요?
이지캠퍼스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받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에 반영하고 있어요.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시면, 다음 업데이트에 많은 도움이 될 거예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