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수상] 국내 에듀테크 솔루션의 선두, 이지캠퍼스
이지캠퍼스X NHN클라우드 파트너십 체결

제8회 2022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 브랜드 대상· 국회 상임위원장 표창 수상

국내 에듀테크 솔루션의 선두, 이지캠퍼스

안녕하세요. 이지캠퍼스입니다!

한국이러닝개발원이 제8회 2022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 브랜드 대상 · 국회 상임위원장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

한국이러닝개발원은 이러닝 교육 전문 특화 통합 브랜드로, 교육 통합 관리 솔루션 이지캠퍼스와 교육 영상 콘텐츠 제작의 콘텐츠랩스, 정부 지방보조금 교육 위탁운영의 러닝워크 브랜드로 구성돼 있습니다.  

이번 수상에서 대한민국 전 산업 부문 중 특히 에듀테크 통합 솔루션 분야에 한국이러닝개발원의 이지캠퍼스와 콘텐츠랩스, 러닝워크까지 이 모든 브랜드가 함께 융화돼, 양질의 온라인 교육 제작 및 올인원 관리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해가는 점이 특히 호평을 받았습니다. 
다각적 측면에서 평가받고 받은 수상으로 그 의미가 남달리 더 뜻깊은 상입니다.  
제8회 2022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 브랜드 대상 · 국회 상임위원장 표창 수상(한국이러닝개발원 대표 최지훈)
🔎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브랜드 대상이란?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브랜드 대상(Korea Global Power Brand Awards, 이하 GPBA)은 국내 유일의 브랜드 시상으로, 글로벌 시대에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하며 인지도, 신뢰도, 만족도, 지속성 등 성장 가능성이 있는 브랜드를 선별해 종합 평가하여 시상합니다. 

브랜드 평가 기준은 우선, 브랜드를 브랜드의 각종 데이터 등을 분석하여 엄격한 평가 기준에 따라 선정합니다. 20세 이상 국내 및 해외에 거주하는 소비자가 직접 추천한 브랜드를 각 평가 항목별로 합산하여 반영합니다.
리서치 점수, 항목별 서류평가(브랜드 전략 및 비전, 독창성 및 우수성과 경쟁력, 매출/이익 기여도 외 아래 표 참조)로 총 1,000점 만점으로 평가합니다.
해마다 전세계 수백개 브랜드 자산가치를 평가하는 브랜드 컨설팅 전문회사 인터브랜드의 설립자 존 머피는 "브랜드란 고객과 기업과의 관계성으로서, 고객의 선호와 충성도를 확보함으로 미래의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다"라고 정의했습니다. 
즉, 브랜드란 기업의 지속적인 가치창출의 원동력이라는 것인데, 이번 수상을 발판삼아 이지캠퍼스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더욱 견고히 해 나가겠습니다!

이지캠퍼스는 런칭 이래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LMS 시스템을 연구 개발하고, 고객사분들의 입장에서 늘 최상의 서비스와 기능을 제공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

앞으로도 안정적이고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기업 교육 통합 관리 솔루션하면 '쉽고 간편한 구독형 LMS 이지캠퍼스'라는 브랜드가 떠오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이지캠퍼스에 대해 궁금하다면?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