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기업 온라인 교육을 위해 에코나인이 이지 캠퍼스를 활용하는 방법




ESG 경영이란?

‘ESG’란 기업의 비재무적 요소인 환경(Environment), 사회(Social), 지배 구조(Governance)를 뜻하는 것으로, ‘ESG 경영’이란 장기적인 관점에서 친환경 및 사회적 책임 경영과 투명경영을 통해 지속가능한 발전을 추구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에코나인은 지속 가능경영 자문 컨설팅 기업으로, ESG 경영 및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ESG 전문 플랫폼입니다.


에코나인은 기업 온라인 교육을 위해 이지 캠퍼스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요?



기업 온라인 교육을 위해 에코나인이 이지 캠퍼스를 활용하는 방법




1. 소셜 로그인 기능

에코나인은 대기업, 중경/중소기업을 대상으로 ESG 경영 컨설팅 등 기업 온라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교육을 많은 사람이 들을 수 있게 하기 위해 기본 로그인뿐만 아니라 네이버, 카카오 간편 로그인 기능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기업 온라인 교육을 위한 이러닝 플랫폼 이지캠퍼스는 소셜 로그인 API 연동을 무료로 제공해 고객사들의 학습자 유입을 돕고 있습니다.


2. 카카오 채널 톡 연동 기능

기업 온라인 교육을 진행하는 만큼 에코나인에서는 기업 온라인 교육 학습자들의 문의를 실시간으로 응대할 수 있는 창구가 필요했습니다. 기업 온라인 교육을 위한 이러닝플랫폼 이지캠퍼스는 카카오 채널 톡, 채널 톡, UA, 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 등 마케팅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코나인은 카카오 채널 톡 기능을 사용하여 학습자들의 문의를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3. 수료증 커스텀

에코나인은 기업 온라인 교육 수강 후 발급되는 수료증의 유료 커스텀을 진행하셨습니다. 유료 커스텀 진행 시 무료 수료증 커스텀에서보다 더 유연하게 커스텀이 가능해 기업에 서식에 맞춘 수료증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에코나인은 수료증에 노출되는 정보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커스텀 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업온라인교육에 특화 된 이지캠퍼스를 통해 기업온라인교육을 진행해보세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