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루빈스클래스의 학원 LMS 도입 TIP




루빈스 클래스는 프랍 모델링에서부터 언리얼 엔진에서의 환경 셋업까지 ‘언리얼 게임 배경 그래픽’ 실무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원 LMS를 도입 시 어떤 부분을 체크해 봐야 할까요?


루빈스클래스의 이지캠퍼스 성공 사례를 통해 학원 LMS 도입 시 TIP 3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루빈스클래스, 학원 LMS 도입 TIP




1. 온&오프라인 수업 병행 가능

루빈스클래스는 오프라인 수업과 병행하여 학원 LMS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오프라인 강의 시 출석 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 이지캠퍼스는 8가지의 강의 종류, 6가지의 동영상 유형을 제공하고 있어 다양하게 강의를 구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수업의 출석 체크도 가능합니다. 학원에서 LMS를 도입하고자 하신다면 온&오프라인 수업을 병행하여 진행할 수 있는지 체크해 보아야 합니다.


2. 수료증 기능의 여부

학원 교육의 특성상 교육을 수강하는 수강자가 제대로 학습을 잘하였는지 확인할 수 있는 장치가 필요하고, 이를 기반으로 수강자에게 수료증도 발급해야 합니다. 루빈스클래스는 학원 LMS 이지캠퍼스의 수료증 기능을 사용하여 과정 이 수시 수료증을 발급하고 있습니다. 학원 LMS 도입 시 수료증 기능이 있는지, 커스텀의 폭은 얼마나 되는지 체크해 보셔야 합니다.


3. 강사 기능

학원 LMS 특성상 강사가 존재하기 때문에 강사 소개 및 프로필을 등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지캠퍼스는 강사 수에 제한을 두고 있지 않아 교육에 맞춰 강사를 등록하고 강사 프로필, 사진, 계좌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강사 목록에서는 총매출, 과정 수, 수강생 수도 확인 가능해 효과적으로 강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학원을 위한 학원 LMS, 이지캠퍼스로 LMS 교육을 도입해 보는 건 어떨까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