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기업온라인강의 무브먼트 서울 성공 도입 노하우 파헤치기







기업온라인강의를 활용해 무브먼트 서울은 예술문화 콘텐츠를 다양한 참여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성공적으로 온라인 교육을 도입하였습니다. 이지캠퍼스 고객사 무브먼트 서울이 온라인 교육을 성공적으로 도입한 노하우를 파헤쳐 볼까요?




무브먼트 서울은 예술문화 사업의 선한 영향력을 바탕으로 장르와 범위를 한정 짓지 않고 아트 프로젝트를 실천하는 회사입니다. ‘현장의 예술가 그리고 전시를 배우다’라는 의미의 RAS는 전문 예술가가 참여하여 지속 가능한 어린이 예술 교육을 기업온라인강의에 이지캠퍼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브먼트 서울의 

기업온라인강의 성공 도입 노하우 3 





1.실시간 ZOOM 미팅 활용한 1:1 온라인 튜터링 서비스 👨‍🏫

우선, 기업온라인강의 LMS 이지캠퍼스의 강의 구성 중 실시간 온라인 ZOOM 기능을 적재적소에 잘 활용했습니다. 아동심리, 큐레이터, 도슨트 등 다양한 예술 전문가들이 온라인 코치로써, 온라인 예술 교육을 받는 수강자가 예술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원하는 코치에게 실시간 ZOOM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RAS Tutoring의 메뉴에서 에듀케이터들이 각각 질문에 대해 답변하는 강좌로 구성했습니다. 또한, 에듀케이터 중에는 국내 코치 외에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강사도 있지만, 이지캠퍼스는 글로벌 서버를 기반으로 LMS 학습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기 때문에 원활히 ZOOM 실시간 미팅이 끊김이 없이 가능합니다. 


2.오프라인 교육을 온라인 클래스로 확장 📝

기존 무브먼트 서울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던 어린이 예술 교육을 기업온라인강의 LMS 이지캠퍼스를 통해 온라인 클래스로 확장했습니다. 온라인 클래스를 수강 신청한 수강자에 예술 키트를 강좌 오픈 일정에 맞춰 배송하고 온라인에서 강좌를 수강할 수 있게끔 구성하였습니다.

온라인 강좌 오픈을 통해 강좌에 관심은 있으나, 시간과 장소에 제약이 있어 수강하지 못하던 수강자의 니즈가 충족돼 온라인 클래스 오픈 후 오프라인 교육만 진행했을 때보다 수업 총수강자가 약 3배 증가했습니다. 


3.유료 결제 기능을 활용해 유료 강좌 판매 💰

기업교육솔루션 이지캠퍼스는 LMS 결제 기능이 탑재돼 있어, 복잡한 등록절차 없이 간단히 PG사만 연결하면 유료 교육 판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자체 배송기능이 있다면 온라인 클래스에서 교육 콘텐츠뿐만 아니라, 교육과 함께 부수적으로 활용되는 교재나 예술 교육의 특성상 작품을 함께 만드는 과정에서 필요한 키트를 기업 온라인 강의 구성 시에 함께 표기해 구성하면 됩니다. 



앞서 말씀드린 예술분야 기업 외에도 다양한 기업 분야에서 이러닝 솔루션으로 기업온라인강의에 이지캠퍼스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교육 강의 사이트를 제작하고 기업만의 온라인 교육을 도입해 볼까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