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교육 LMS 이지 캠퍼스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 맥써티




맥써티(MAC30)는 자기개발, 비즈니스, 기업과 조직을 위한 맞춤 시스템 등 성공적인 삶을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이지캠퍼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효율적인 교육 LMS 도입 성공 사례로 맥써티의 이지캠퍼스 활용 TIP을 들여다볼까요?


교육 LMS 이지 캠퍼스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 맥써티




1. 교육에 맞춘 학교 테마

맥써티는 교육 LMS 이지캠퍼스의 학교(ACADEMY) 테마를 활용해 메인 페이지를 구성했습니다. 학교 테마에는 띠 배너, 커스텀 제목, 이미지, 인기 과정, 최신 과정뿐만 아니라 리뷰도 메인에 노출할 수 있어 교육기관에서 사용하시면 효율적으로 메인 페이지를 구성하실 수 있습니다.


2. 자유도 높은 강의 구성

교육 LMS 이지캠퍼스는 강의 수, 섹션 수에 제한 없이 교육에 맞춰 등록이 가능합니다. 맥써티에서는 각 커리큘럼에 맞춰 63가지의 강의를 22개의 섹션으로 나눠 강의를 진행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게 설정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3. 다양한 강의 구성

맥써티는 각 커리큘럼에 따라 1:1코칭, 단계별 스터디, 온라인 강의, 그룹 모임을 제공해 실시간 강의, 과제, 동영상 강의 등을 업로드 가능해야 합니다. 교육 LMS 이지캠퍼스는 8가지의 다양한 강의 유형을 합니다. 더불어 필수 강의 여부를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강의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현재도 이지캠퍼스로 많은 기업들이 LMS 이지캠퍼스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똑똑한 교육 LMS, 이지캠퍼스로 효율적인 교육을 진행해 보는 건 어떨까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