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정읍시가 상권 활성화 교육을 위해 교육 사이트를 제작한 이유





정읍시는 상인들의 주도적 역할 수행과 지속성 있는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창업 및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읍시에서는 이지캠퍼스를 정읍시 도시재생뉴딜사업 창업 및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위한 교육 사이트로 사용하고 계십니다.

정읍시가 상권 활성화 교육을 위해 이지캠퍼스를 통해 교육 사이트를 제작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정읍시가 상권 활성화 교육을 위해 교육 사이트를 제작한 이유




1. 회원가입 통제 기능 💻

정읍시에서 진행되는 교육의 경우 한정된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다 보니 교육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통제해야 했습니다.이지캠퍼스는 회원가입 사용을 설정할 수 있어 개인 회원가입을 막아 회원 수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2. 카테고리 & 다양한 온라인 강의 구성 활용 📂

정읍시는 상권 활성화 교육을 위한 교육 사이트를 크게 두 개의 강의 카테고리를 생성해 운영하고 있습니다.이지캠퍼스의 다양한 강의 구성 기능을 활용해 유튜브 영상 활용, 질의응답, 퀴즈 출제, 실시간 웨비나를 통해 수강자의 능동적이고 역동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 강사 기능 👨‍🏫

공공기관의 경우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에 각 교육에 따른 강사를 등록할 수 있어야 합니다.이지캠퍼스는 교육 사이트 제작 시 강사 수에 제한을 두고 있지 않아 자유롭게 강사를 추가할 수 있으며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정읍시는 이지캠퍼스를 이용하여 총 8명의 강사를 등록해 상권 활성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육 사이트에 필요한 기능만을 집약해 놓은 이지캠퍼스는 공공기관 교육 담당자님의 고민을 덜어드립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