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옥천군이 상인 역량 강화 교육을 위해 온라인 강의 사이트를 제작한 이유





옥천군은 상인들의 주도적 역할 수행과 지속성 있는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상인 역량 강화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옥천군에서는 이지캠퍼스를 옥천군 도시재생 온라인 소상공인 아카데미로 사용하고 계십니다. 옥천군이 상인 역량 강화를 위해 이지캠퍼스를 통해 온라인 강의 사이트를 제작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으로 전문교육을 진행해야 하는 이유 



1. 언제 어디서든 반응형 학습 지원 제공 💻

옥천군은 온라인 강의 사이트 이지캠퍼스를 도시재생 온라인 소상공인 아카데미로 이용하시면서 크게 두 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강의 사이트 이지캠퍼스는 PC나 모바일, 태블릿 기기 등 다양한 전자 기기에서 교육 수강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교육을 들을 수 있어 교육 참여도가 향상되었습니다.


2. 편리한 강의 등록 👍

온라인 강의 사이트 이지캠퍼스는 학습 관리자가 교육 세팅을 편리하게 할 수 있게 세한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과정 등록 상단에 등록 가이드 버튼이 있어 해당 가이드를 따라 과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옥천군은 이지캠퍼스의 편리한 강의 등록 기능을 사용하여 과정을 설정해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3. 수강자 대상 강의 리뷰 기능 활용 📝

매년 반복해서 진행되는 교육 사업의 경우 강의 사이트의 리뷰 기능을 활용해 교육 수강자들의 교육 리뷰를 받아 추후 교육을 받을 교육 수강자들에 해당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 리뷰 기능을 교육에 대한 교육 수강 데이터를 취합해 차후 교육 보고서를 작성하는 데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공공기관 교육, 이지 캠퍼스를 통해 이루어 드립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