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출판 도서 에쎕 E러닝제작으로 홍보 시너지 효과 2배 UP




E러닝제작으로 출판 도서 홍보 마케팅에 활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다양한 출판물 중에서 특히 학술 도서, 수험서 교재 출판을 다루는 곳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LMS 이지캠퍼스 고객사 도서출판 공동체는 사회복지와 유아교육 전문인 양성을 위한 대학 전공서적과 사회복지사와 유아 교사를 위한 실용서를 주로 출판하고 있습니다. 출판 도서 에쎕 교재를 구매한 수강자는 해당 교재와 관련한 온라인 교육 강좌를 이지캠퍼스에서 수강할 수 있습니다.




에듀캠퍼스라는 이름으로 출판 도서와 관련한 교육 강좌를 무료 강의로 제공함으로써, 교재를 구매한 구매자들이 자연스럽게 강의 사이트에 접속해 강의를 수강하고 사이트 내에서 사회복지사 자격증 수험정보도 확인합니다. E러닝제작을 통해 자연스럽게 교재 구매율도 기존 대비 2배 상승했고, 교재에 대한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는 소통의 창구로서 E러닝 사이트가 작용해 도서에 대한 좋은 후기도 팔로우업되면서 홍보 시너지 효과가 2배로 올라갔습니다. 




도서출판 공동체 에듀캠퍼스 사례를 통한

E러닝제작으로 홍보 마케팅하는 방법 





1. 개정판 도서 출시와 동시에 강의 사이트 오픈 📖

에쎕 교재는 매년 개정판의 형태로 출판이 되는데, 23년도 새로운 교재가 출판됨과 동시에 LMS 이지캠퍼스로 E러닝제작을 해 에듀캠퍼스라는 명칭의 강의 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교재를 구매한 사람들이 강의 사이트의 수강자로 자연스럽게 유입되고, 이는 교재 판매에서 나아가 고객관리의 차원에서도 높은 성과를 보였습니다. 교재를 구매한 이들이 강좌를 수강하면서 교재에 대한 이해도가 올라가고, 이는 교재에 대한 만족도도 더불어 향상했습니다. 

2. E러닝제작으로 교재 구매율 상승까지 연쇄 효과 📈

강의 사이트 내 도서 출판 공동체의 사이트를 노출해 다른 실용서 및 학습서의 추가적인 홍보도 자연스럽게 이루어질 수 있었습니다. 이는 E러닝제작을 통해 자연스럽게 교재 구매율을 기존 대비 2배 상승시키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인강 사이트 구축과 동시에 기업의 다양한 출판물을 사이트 내에서 홍보하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3.수강 강좌에 대한 수강자 리뷰 노출 👩‍🏫

사이트 내 강좌에 대한 수강자 리뷰를 노출하여 5점 만점에 수업을 수강한 수강자가 강좌에 대한 후기를 남기고 이를 사이트에 노출했습니다. E러닝 제작 사이트 LMS를 활용하면 손쉽게 관리자 페이지 내에서 사이트 관리자가 강좌 리뷰나 수강자 실시간 질의를 할 수 있고, 이를 또 세팅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수강자의 실시간 리뷰는 사이트 내 업로드된 강좌 및 교재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출판사에서도 E러닝제작을 활용해 도서에 대한 홍보 마케팅은 물론 출판물에 대한 강의 사이트를 활용해 교재 수익을 증대할 수 있습니다.

LMS 이지캠퍼스를 활용해 간편하고 쉽게 온라인 강의 사이트를 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