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이지캠퍼스 가격이 최초로 변경됩니다
안녕하세요. 이지캠퍼스 입니다.
안녕하세요, 한국이러닝개발원 이지캠퍼스 팀입니다.

2023년 4월 3일(월)부터 이지캠퍼스 플랜 요금제의 가격이 변경됩니다. 

앞으로도 더욱 더 좋은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가격 변경 및 유예기간 혜택과 관련해 궁금하신 게 있으면 도입문의로 언제든 말씀해 주세요.
📌 변경 시점
- 2023년 4월 3일 (월) 
- 대상 : 이지캠퍼스 v2 신규 고객
📌 변경 내용

1) 플랜 요금제 변경
※ 부가세 별도(10%)
2) 무료 체험 플랜 기간 변경
30일 무료 이용 > 7일 무료 이용 
📌 기고객은 어떻게 적용될까요?
- 정기 결제 사용자 : 자동 결제 시점
- 기간 계약 사용자 : 개별 서비스 종료기간 이후 서비스 갱신 시점
1) 정기 결제 사용자
✅ 유예기간인 23년 12월 31일까지는 기존 가격으로 결제가 적용됩니다.
✅ 정기 결제 고객이 일시불 결제 진행기존 가격으로 적용됩니다. (단, 유선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를 희망하는 경우, 유예기간 내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는 기존 가격으로 적용됩니다. (단, 유선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 기간 계약 사용자
✅ 서비스 종료기간이 4월 3일 이전이신 사용자는 가격 변경 시점인 4월 3일 이전에 계약 갱신을 하거나 플랜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경우 기존 가격으로 적용됩니다.
✅ 기간 계약 고객이 유예기간(23년 12월 31일까지) 이전 기간 연장 계약을 통해 서비스 사용기간을 연장하면 기존가격으로 적용됩니다.
✅ 상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를 희망하는 경우, 유예기간 내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는 기존 가격으로 적용됩니다. (단, 유선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Q&A
1) 신규로 4월 3일 이후에 새로 결제할 예정입니다. 이후 정기 결제에는 새로운 가격이 어떻게 적용되나요?

4월 3일 이후 바로 로운 가격이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4월 13일에 정기 결제를 진행하면, 새로운 가격으로 결제됩니다.
2) 지금 플랜 무료 체험으로 무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가격이 어떻게 적용되나요?

무료 체험 서비스 종료 기간 이후, 새로운 가격 적용 시점인 4월 3일부터 새로운 가격이 적용됩니다.
3) 30일 무료 플랜 체험 사용 중인데 무료 체험 기간이 7일로 변경되면 기존 무료체험 기간에도 변동이 있나요?

기존 30일 무료 플랜 체험을 진행중인 사용자는 변동 없이 30일간 무료 체험 가능합니다. 신규 사용자부터 7일 무료 플랜 체험이 변경 적용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