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산불 교육에 LMS시스템 이지캠퍼스를 도입한 이유



공공기관 및 협회 교육 담당자의 교육 운영에 대한 고민을 속시원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이러닝솔루션 이지캠퍼스로 교육담당자 누구나 간편하고 쉽게 온라인 강의 사이트를 만들고 교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LMS시스템 이지캠퍼스 고객사인 한국산불방지기술협회는 올해 오프라인 산불교육을 사이트를 활용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국산불방지기술협회가 이러닝솔루션 이지캠퍼스를 도입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산불 교육에 LMS시스템인

이지캠퍼스를 도입한 이유 3가지




1. 여러 교육을 사이트에서 한 번에 관리

이지캠퍼스는 사이트 내 무제한으로 각각의 다른 교육 내용이 담긴 강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한국산불방지기술협회의 이번 교육은 산불 관련 전문 인력에서부터 일반 국민까지 전 범위에 걸쳐 각각의 대상에 맞는 교육을 제공해야 했고, 산불방지기초과정, 산불방지일반과정, 산불 예방 안전 과정으로 대상에 따른 3개의 강좌를 개설했습니다.

개설한 강좌에 따른 수강생 관리와 강의 내용은LMS시스템 이지캠퍼스 사이트 관리자 페이지에서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합니다.


2. 사이트 내 결제가 가능

LMS시스템 이지캠퍼스는 사이트 내 유료 결제가 가능합니다. PG사 연동만 하면 간편하게 바로 사이트 내 적용됩니다. 또 관리자 페이지에서 결제 이력을 한눈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예를 들어 한국산불방지기술협회의 경우 산불방지기초과정은 산불방지 예비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으로 오프라인 유료 교육인데, 이지캠퍼스 사이트에 오프라인 교육을 강좌 형태로 등록해 참가비 취합 및 관리 목적으로 활용하였습니다.


3. 교육 수료증 발급을 보다 편리하게

다양한 수료증 템플릿이 지원되며 다수의 수강자를 관리자 페이지에서 일괄 선택해 발급할 수도 있습니다. 

LMS시스템으로 교육을 완수한 수강자를 자동 체크해 수강이 완료되고 나면 수강자가 사이트에서 자율적으로 수료증을 발급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한국산불방지기술협회에서는 교육 과정의 80% 이상 출석 시 수료증을 발급한다는 기준을 두고 수료증을 발급하였습니다. LMS시스템 이지캠퍼스를 교육 운영에 도입하면 특히 수료증 발급과 관련해 교육을 수강하는 수강자에 대해 개별로 관리하지 않아도 돼 편리합니다. 


어떤 교육이든 보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진행해 보세요.

이러닝솔루션 이지캠퍼스가 궁금하시다면?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