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이지캠퍼스로 온라인 커피 교육 쉽게 도입하기


온라인교육플랫폼 이지캠퍼스로 다양한 커피 관련 교육 콘텐츠와 자료를 적절히 블렌딩해 강의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고객사 커피COS아카데미를 소개합니다.




커피COS아카데미는 최고의 바리스타들이 모여 ICA(국제 커피감정사 코스), IBRC(국제 브루잉 코스), IBC(국제 바리스타 코스) 등 전문성이 담긴 다양한 커피 교육 커리큘럼을 커피에 관심있는 누구나 수강할 수 있도록 온라인교육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커피COS아카데미의 이지캠퍼스로

온라인 교육 쉽게 도입할 수 있었던 이유 3가지




1. 교육 콘텐츠만 있다면 드로그 앤 드롭으로 강의 생성

온라인교육플랫폼 이지캠퍼스는 교육 콘텐츠만 있다면 강의 사이트를 개설하고 손쉽게 과정을 등록해 강좌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커피COS아카데미의 경우 각각의 자격증에 필요한 이론 교육 강의 동영상을 개별 과정으로 등록해 수강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MP4 동영상, PPT, PDF 등 다양한 형태의 교육 콘텐츠를 이지캠퍼스에서는 드로그앤드롭기능으로 손쉽게 블렌디드해 하나의 강좌로 구성할 수 있고 강의는 무한개로 생성 가능합니다.


2. 공지사항과 게시판 생성이 편리

LMS 특성 상 온라인 학습 관리 전반에 걸쳐 서비스를 지원하고, 이지캠퍼스는 공지사항 및 게시판을 관리자가 자율적으로 생성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커피COS아카데미의 경우 상단 메뉴에 고객센터 형태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문의하기 등 다양한 소통 창구를 생성하고 강의 사이트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교육플랫폼 이지캠퍼스로 수강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3. 교육 수료증 발급을 보다 편리하게

커피COS아카데미는 수강자 로그인 시 카카오와 네이버 간편 로그인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온라인교육플랫폼 이지캠퍼스는 소셜 간편 로그인을 LMS 기능에 연동해 적용시켜 사이트 내 활용할 수 있습니다. 수강자 입장에서 보다 간편하고 쉽게 강의 사이트에 접속해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이지캠퍼스 기능 중 특히 다수의 고객사분들이 만족해하는 기능 중 하나 입니다.



아카데미 교육을 온라인으로 도입하고 싶다면?

온라인교육플랫폼 이지캠퍼스로 실현하세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