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와디즈의 사내교육플랫폼 활용법
와디즈(Wadiz)는 대한민국의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와디즈는 창업자와 후원자를 연결해주는 플랫폼으로서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가진 사람들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와디즈는 내부 직원들을 위한 리더쉽 교육 및 직무역량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교육 플랫폼을 원하셨습니다. 이지캠퍼스 무료 체험을 통해 기능을 사용해보시던 중 기능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발생했고 이지캠퍼스 담당 매니저를 통해 화상 회의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와디즈의 사내교육플랫폼 활용법

1. 도입부터 사용까지 1:1 맞춤 상담

교육 플랫폼, LMS라는 단어가 많은 분께 생소할 거라고 생각됩니다. 교육 플랫폼을 도입하는 담당자 역시 도입하는 데 있어 어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 지, 우리 기업에 맞는 플랜은 무엇인지 스스로 판단하기에 어려움이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이지캠퍼스는 이런 교육 담당자의 고민을 덜기 위해 고객사 요청 시 기능 설명부터 기업 맞춤 플랜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와디즈는 도입 과정에서 이지캠퍼스 기능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고 1:1 컨설팅을 신청하여 궁금증을 해소하셨습니다.

2. 과정 소개 및 과정 커리큘럼 구성

이지캠퍼스는 과정 등록 시 과정명, 과정 섬네일, 학습 기간, 상태, 수료증 발급 등 과정에 있어 다양한 정보를 기입할 수 있습니다. 학습자가 교육을 학습하기 전 기입한 정보를 바탕으로 파악하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와디즈는 과정 섬네일, 과정 커리큘럼 등을 기입하여 학습자가 과정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설정했습니다.

3. 홈페이지 디자인

이지캠퍼스는 총 8가지의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으며, 테마 - 디자인에서 상세한 홈페이지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와디즈는 홈페이지 메인에 배너 이미지와 링크를 연결해 활용하고 있습니다.

사내교육을 위한 교육플랫폼을 찾고 계시다면?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