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지금 시작하세요!글로벌 이러닝 트렌드의 선두주자 이지캠퍼스
이미 많은 고객사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120만의 선택, 이지캠퍼스

500+

누적고객

120

누적 사용자

ezAS

ezCampus는 전문 개발팀과 서버팀의 관리를 통해 고객의 불편해소를 최대과업으로 생각합니다.

1

Help-Desk

오류 및 개선사항 접수

2

검토 및 분석

담당자배정, 확인 및 조치
*기술지원 담당자
*서버지원 담당자
*컨설팅담담자

3

조치완료

*버전 업그레이드
*인프라 최적화진행
*컨설팅 결과 제안

3

무상 유지보수

*연 2회 이상 시스템 업데이트
*무상 유지보수 정책

이미 많은 분들이 ezCampus와 함께 이러닝서비스를 시작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