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포스트코로나! 성공하는 학원으로 살아남기


"이지캠퍼스(ezCampus)"는 한국이러닝개발원 LMS 사업의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 거기 온라인 강의도 하나요? 잦아진 학부모 문의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판매로, 찾아가서 먹는 문화에서 배달 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는 비지니스 트렌드도 급격하게 바꾸고 있습니다. 학원가도 예외일 수 없죠. 코로나 시대에는 '혼합형 수업'을 병행하는 교육 계획을 반드시 준비해야 합니다. 온라인으로 보강을 할 수도 있고,  오프라인 수업에서 쓰였던 학습자료를 쉽게 공유할 수 있으며, 개별적인 질의응답도 기록과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죠. 온라인 강의를 미리 준비하는 것은 큰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 줌이나 유튜브로 준비해 볼까?
무료로 강의를 업로드 할 수 있는 유튜브와 줌. 하지만 공개로 설정하게 되면 누구나 제약 없이 강의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추후 콘텐츠에 관한 저작권 보호를 받을 수 없게 됩니다. 소중한 지적 재산권을 보호받아야겠죠?
😱 콘텐츠 만드는데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릴 것 같아! 
이미 오프라인 강의를 하고 있다면
콘텐츠의 90%는 완성된 것입니다. 학생들의 주목을 이끌어 내기 위한 PPT나 여타 학습 툴은 부수적인 것이죠.  어려운 문제 하나 풀어주는데 10분 이상 걸릴 때도 있습니다. 이지캠퍼스는 실시간 라이브 강의가 가능하며, 강의 그대로 바로 녹화 할 수도 있습니다. 한 번만 녹화해두면 매번 힘들게 또 강의하지 않아도 됩니다. 

😟 난 기계치야! 또 사람 뽑아야 해?
발자와 디자이너가 없어도 어려워하지 마세요!  이지캠퍼스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쉽고 빠르게 콘텐츠 업로드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신속하고 정확한 긴급장애대응서비스를 제공하며, 48시간 내 시스템 유지보수가 이루어집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도와드립니다.

🙄 1개월에 8만원 하는 저렴한 LMS도 봤는데?
안정성에 문제가 있는 은행에는 아무도 돈을 맡기지 않겠죠. 학원의 핵심 자산인 강의 콘텐츠는 돈과 같습니다. 안정성도 따져보지 않고 가격만으로 결정하지 마세요! 홈페이지를 만들어보신 분이라면 이런 경험 한 번쯤은 있었을 거예요. 실컷 어렵게 구축했는데 업체가 없어져 버린 황당한 경험?😱 제작보다 중요한 것은 사후관리 입니다. 수강생 또는 콘텐츠가 늘어났을 경우 서버 증설, 콘텐츠 보안기능 탑재 플레이어, 지속적인 시스템 업데이트로 안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본기능📌
 ▪ 실시간 라이브 강의 가능
 ▪ PC/모바일/태블릿 등 반응형 웹 지원
 ▪ 구글 애널리틱스를 사용한 학습통계 제공
 ▪ 다양한 유형의 시험 기능
 ▪ 수료증 개별/일괄 발급
         
          유연한 확장📌
 ▪ 클라우드 서비스, 무제한 콘텐츠 저장
 ▪ 글로벌 CDN, API 확장 연동
 ▪ 강사모듈을 통한 효율적인 운영
 ▪ 국내외 전자결제 지원 
 ▪ 쉬운 커스터마이징
트렌드 리더📌
 ▪ 줌과 웹엑스 등의 최신 비디오웨비나 지원
 ▪ 영상,문서,오디오 등 자유로운 과정설계
 ▪ 온/오프라인 혼합과정 개설 제공
 ▪ 카카오톡,네이버,구글 등 SNS 로그인
새로운 도전📌
 ▪  AI를 활용한 분석 및 맞춤형 콘텐츠
 ▪ 다국어를 지원하여 글로벌 서비스
 ▪ 교재 및 교구를 판매할 수 있는 쇼핑몰
 ▪ 취약점을 분석하여 맞춤 문제 필터링
👏이러닝이 필요한 순간, 이지캠퍼스👏
한국이러닝개발원은 이러닝 비지니스의 트렌드를 이끌며 10년 동안 성장해 왔습니다. 우리는 각 분야 전문가들의 노하우가 집약되어 시스템 기술 및 기반이 탄탄합니다. 최근 급격히 변화하는 이러닝 수요에 맞춰 임대형 LMS 이지캠퍼스를 런칭 하였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정적이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지캠퍼스를 만나보세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