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인강사이트 제작 시 사용 가능한 컨텐츠 종류 정리







온라인강의가 기업이나 개인의 경쟁력으로 떠오르는 시대,

반응형홈페이지무료로 제작해 드리는 이지캠퍼스에서는 오늘 인강사이트제작 시 업로드할 수 있는 컨텐츠의 종류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 해요. 이제는 우리 주변에서 온라인강의를 활용하는 분야를 정말 다양하게, 많이 찾아볼 수 있게 됐죠? 운전면허 등도 최근에는 오프라인 대신 온라인을 통해 시뮬레이션 교육까지 받을 수 있게 됐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 컨텐츠며 기업형 역량강화 강의, 대학생들을 위한 피피티 제작 강의부터 취미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카테고리까지 정말 다양한 분야에 걸쳐 세분화 되고 있어요. 


반응형 인강사이트제작을 통해서는 이렇듯 다양한 니즈에 맞춘 컨텐츠를 손쉽게 업로드하고 관리하면서 원할 경우에는 수익까지 창출할 수 있답니다. 장소와 시간의 제약 없이 많은 인원도 한 번에 수용할 수 있는 온라인강의는 오프라인 수업에 비해 관리자로서 운영하기도 쉬워요. 초보자라도 쉽고 빠르게 과정 등록을 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대폭 축소한 인강사이트에는 어떤 컨텐츠를 업로드할 수 있는지 대표 사례들을 차근차근 함께 살펴 보실까요?










🐵키즈 컨텐츠 인강사이트제작



인강사이트제작에서 최근 가장 블루오션으로 떠오르는 분야가 있다면 바로 키즈컨텐츠예요. 이제는 아이들도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인터넷에 워낙 익숙한 시대가 되었다 보니 소아들을 위한 교육도 대부분 온라인에서 이뤄지고 있는데요. 이지캠퍼스의 반응형홈페이지제작은 키즈컨텐츠 템플릿에도 맞춰 보실 수 있어요. 

맞춤형 콘텐츠 제작을 통해 아이들의 연령대별 맞춤 컨텐츠를 제작하여 업로드하실 수 있는데요. 언어 발달에 민감한 시기인 만2세의 언어발달을 도와줄 수 있는 학습 컨텐츠와 놀이 중심으로 사회화, 한글, 기초 산수를 가르쳐줘야 하는 3~6세 아이들을 위한 상호 작용이 가능한 컨텐츠까지 맞춤형으로 제작해 업로드하실 수 있답니다.


신나는 음악과 함께 아이들이 쉽게 따라하면서 신체능력을 기를 수 있는 율동 수업과 최근 많은 부모님들이 관심을 가지시는 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창의성을 길러줄 수 있는 놀이컨텐츠까지 무엇이든 가능해요. 이렇게 한 번 제작한 유아, 초등학생 용 학습 컨텐츠를 손쉽게 클릭 앤 드래그-드랍으로 업로드 해 두면 강의 판매를 통해 지속적인 수익도 창출하실 수 있어요.






🏢기업 컨텐츠 인강사이트제작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는 스펙이 좋은 인재만 채용한다고 해서 기업이 발전하는 것이 아니라 직원들의 역량을 얼마나 키워줄 수 있는지가 기업 성공의 관건이라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세계 유수의 기업들도 앞다퉈서 기업용 인강사이트제작에 나서고 있는데요. 이지캠퍼스에서는 임대형LMS를 통해 기업용 반응형홈페이지제작 및 강의센터구축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합리적인 이용요금으로 월 단위 갱신과 관리를 받아 보실 수 있어요.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거의 모든 컨텐츠들도제작 후 쉽게 업로드할 수 있답니다.


우선 영업능력 강화에 필요한 실전 대화기술 및 영업전략 수립, 재무제표 분석 등의 여러 분야에 걸쳐 직원들이 쉽게 익힐 수 있는 강의컨텐츠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고요. 리더십 강화를 위한 강의를 녹화해 업로드하면 임직원들이 언제든지 시간이 날 때마다 보면서 동기부여와 자기계발에 활용할 수 있어요. 그 외 성희롱 방지 교육이나 기업 문화 전파를 위한 교육, 신입사원이나 인수인계 시에 번거로운 설명 대신 활

용할 수 있는 강의도 제작해 업로드 해 두신다면 훨씬 효율적인 기업 운영이 가능할 거예요.





 

🏫학원, 학교용 컨텐츠 인강사이트제작


우리나라에서 인강사이트 및 온라인강의가 쑥쑥 성장하게 된 것은 수능 대비 및 대입관련 컨텐츠의 영향이 컸어요. 현재까지도 인강사이트제작을 통해 수입을 내고 있는 온라인강의업체가 참 많은데요. 그만큼 학습과정에 대한 온라인강의 수요는 꾸준히 많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늘어날 전망이기에 좋은 반응형홈페이지제작을 해 두신다면 안정적인 운영과 매출이 가능해요. 특히 학원이나 학교용 인강사이트제작을 하신다면 기초개념부터 심화개념까지 강의를 세분화 해 업로드 하면 단계별로 지속적인 구매가 이어질 수 있답니다. 


국어, 영어, 수학, 논술 등 과목을 세분화 해 업로드 하면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과목들을 골라 학습하면서 사이트 내의 퀴즈나 질의응답 코너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또한 수료증 발급 등도 사이트에서 즉각적으로 가능하니 필요한 기능을 쏙쏙 골라 담아 나만의 맞춤형 인강사이트를 제작해 보실 수 있어요.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버와 홈페이지까지


인강사이트제작은 한 번만 제대로 해 두면 지속적인 활용이 가능하며 거의 무한대에 가깝게 분야를 넓혀가며 사업을 확장할 수도 있어요. 유료강의 판매를 통한 수익 창출도 가능하고요. 별도 수익을 낼 목적이 아닌 기업 내 역량강화 또는 학교 내 온라인강의를 위한 것이라도 다양한 인강사이트 콘텐츠 제작 후 업로드가 가능하니 원하는 목적에 맞게 무료 테마를 바꿔가며 활용해 보세요.


간혹 관리자 서버만 주고 구축해 놓은 반응형홈페이지는 주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이지캠퍼스에서는 서버부터 학습자 반응형 홈페이지를 PC, 모바일, 태블릿 등의 다양한 환경에도 지원한답니다. 업로드한 콘텐츠를 안전하게 지켜줄 수 있는 DRM보안기능도 적용되었으며 한층 강화 되었어요. 또한, SEO검색엔진을 최적화 해 원하실 경우 어떤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해도 인강사이트로 유입될 수 있게연계해 두실 수도 있어요. 반응형홈페이지무료제작 및 인강사이트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제작하고 싶으시다면 한국이러닝개발원이 함께하는 이지캠퍼스와 함께 어떤 컨텐츠를 중점적으로운영하고 싶으신지 상담해 보세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