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12월 5주차 업데이트 안내
🔸 진도율 체크 기능 고도화

실시간 진도율 체크 기능이 고도화됩니다!
이제 더욱 정확하게 실시간 진도율을 확인할 수 있게 되어요👍

  • 예전의 진도율 체크 기능은 어땠나요?
    예전에는 수료 시간을 학습시간(동영상 실제 재생 시간)에서 10%를 줄여 설정해야 했어요.
    (ex. 10분 짜리 영상 등록 시, 9분으로 해야 오차 없이 진도율 체크가 가능했어요.)
    다양한 사용자 환경에 대비하여 수료 체크 시간을 넉넉하게 잡은 것이었지만, 여러 고객 분들로부터 정확한 진도율 체크가 어려워 불편하다는 피드백이 있었습니다.

  • 이번 진도율 체크는 어떻게 더 좋아졌나요?
    이제는 수료 시간을 10초 단위로만 끝나게 해주면 진도율 체크가 되도록 고도화 하였어요.
    (ex. 10분 39초 짜리 영상 등록 시, 10분 30초로 수료 시간을 설정해주시면 되어요.)
    더 촘촘하게 체크가 되도록 업데이트하여, 보다 정확한 진도율 체크가 가능해졌어요!
    그래도 다양한 사용자 환경 및 동작을 고려하여, 2-30초 정도는 줄여서 등록해 주세요 :)

앞으로 더 강력해진 진도율 체크 기능과 함께 편리한 학습관리를 진행해 보세요!😊
🚨 잠깐! 왜 10초 단위로 수료 시간을 설정해야 하나요? 
이지캠퍼스의 실시간 진도율은 10초 단위로 체크되도록 설계가 되어있어요. 
(1초 단위까지 체크할 경우, 서버 부하가 걸려 사이트가 느려지는 단점이 있기 때문이에요!) 
따라서 8초 등 1초 단위까지 설정하시면 10초 단위 체크에 반영이 되지 않는답니다😥 
이 점 유의하셔서, 1초 단위는 꼭 버리셔서 수료 시간을 등록해 주세요!💕
 
🔸 카테고리 메뉴 등록 업데이트

과정 페이지로 바로 연결되는 메뉴를 만들고 싶다고 생각하신 적 없으신가요?
그런 고객분들을 위하여 카테고리 메뉴 등록 업데이트가 찾아옵니다!

  • 과정 카테고리를 메뉴에서 바로 등록할 수 있어요.
  • 전체 카테고리, 상위 카테고리, 하위 카테고리 모두 등록할 수 있어요.

이제는 과정 페이지도 내 입맛대로 이동할 수 있게 설정해 보세요🙌
(많은 분들이 요청 주셨던 기본 ‘카테고리’ 메뉴 삭제 기능은 현재 검토 중이랍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