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고객 인터뷰③ 메드트로닉







Q1.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우선 이번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간단한 본인 소개와 메드트로닉에 대한 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메드트로닉 T&E 부서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메드트로닉은 글로벌 의료기기 회사로, 전세계 의료기기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첨단 기술이 집약된 산업인 만큼, 관련 내용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Q2. 현재 메드트로닉이 이지캠퍼스를 통해 진행하고 있는 교육이 궁금합니다. 교육 내용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현재는 학회에서 진행되는 교육을 온라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시국이어서 더욱 온라인 교육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는데요, 이지캠퍼스를 통해 해당 수요를 간편하고 만족스럽게 충족하고 있습니다.



Q3. LMS업체를 선택하시면서 많은 고민을 하셨을 것 같은데, 어떻게 이지캠퍼스를 알게 되셨는지, LMS업체 중에서도 이지캠퍼스를 선택한 이유가 어떤 것인지 궁금합니다! 

네이버 검색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지캠퍼스를 선택한 이유는 정말 친절하신 매니저님이 계셨고, 명확하게 설명해주셔서 입니다.

궁금한 점을 여쭤볼 때마다 친절하고 신속하게 답변을 해주셨고, 설명해주신대로 진행하니 사용이 간편하고 손쉬웠어요. 

이러한 장점 덕에 한번 이용에 그치지 않고 계속해서 이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Q4. 이지캠퍼스 사이트를 세팅하셨던 과정이 궁금합니다. 사이트를 세팅하실 때 어떤 기능을 제일 많이 이용하셨나요?

강의 업로드 기능을 가장 많이 이용했습니다. 

이지캠퍼스가 제공하는 기능은 다양하고 편리하지만, 가장 간단하게 강의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세팅하고자 했습니다. 그래서 심플하게 강의 업로드와 진행상황 체크하는 기능을 가장 많이 사용했어요. 

내가 원하는대로 세팅할 수 있다는 점이 이지캠퍼스의 정말 큰 장점인거 같아요.



Q5. 사이트를 세팅하시면서 어떤 점이 특히 편리하고 좋았는지 궁금합니다!

매뉴얼대로 버튼을 클릭하면 사이트 세팅이 된다는 점이 너무나 편리했어요.

또한 강의 동영상 업로드 역시 손쉽고, 빠르게 진행되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처음에 테스트를 진행할 때 예전 버전으로 해보았는데요, 버전 업데이트를 하면서 훨씬 편리해져서 감동했습니다. 이지캠퍼스는 꾸준히 사용성 개선과 편리성 증진을 위해 노력하시는 느낌도 많이 받았어요.



Q6. 사이트를 세팅하며 어려우셨던 점도 있으실 것 같은데요, 이런 부분이 특히 어려웠다거나 이런 부분에서 도움이 조금 더 있었으면 좋겠다고 느끼셨던 부분이 있으실까요?

사실 어려웠던 점이 별로 없었습니다. 또한 궁금한 점이 있으면 바로 여쭤보았고, 바로 답변을 주셔서 사용하기가 정말 편리했어요. 저 같은 경우는 기본적인 기능을 많이 활용했어서 더욱 편리했습니다.



Q7. 사이트 세팅 뿐만 아니라 운영적인 측면에서도 어떠셨을지가 궁금합니다. 이지캠퍼스를 실제로 운영하시면서는 어떤 점이 편리했고 어떤 점이 불편하셨나요?

먼저 운영 측면에서는 가장 중요한 수강률 확인이 편리해서 좋았습니다.

다만 불편한 점도 있었는데요, 수강자가 100% 교육 수강을 완료해도 사이트에 바로 반영이 되지 않아 처음엔 혼선을 겪었습니다.



Q8. 시간 내어 인터뷰에 응해 주셔서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혹시 이지캠퍼스에게 추가로 하고 싶은 말씀이 있으실까요?

항상 친절히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