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이지캠퍼스, 해외 진출을 위한 첫걸음 : 이지캠퍼스 - KINOBI 협업 미팅 진행
s

지난 10월 14일, 이지캠퍼스의 해외 진출을 위한 키노비와의 협업 미팅이 진행되었습니다. 해당 미팅에서는 각 사의 시스템 소개와 협업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KINOBI 소개
KINOBI는 아시아 최고의 커리어 관리 시스템으로서 이지캠퍼스와 같은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아시아의 200여 개 대학과 협약을 맺어 학생들의 취업을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일반 취업 지원 서비스와 차별화되게 최신 AI 기술을 통한 이력서 작성을 지원하고 있으며
보다 완성도 높은 이력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미 삼성, 구글, 애플을 포함한 세계적인 기업에서는 KINOBI와 협업을 통해
역량이 뛰어난 지원자들을 선발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 KINOBI에 대해 궁금하다면?


🧐 미팅 내용 간략히 보기
이지캠퍼스와 KINOBI의 각 시스템을 통해 협업할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위해 싱가포르에서 KINOBI의 대표 Benjamin Wong님께서 직접 방문해주셨습니다.

이지캠퍼스와 KINOBI는 한국 시장과 동남아시아 시장의 상황을 공유하고 추후 방향성에 대해 검토했습니다.
또한, KINOBI측에서 이지캠퍼스의 고도화 된 LMS시스템을 확인하고 이야기 나눠 당사간의 많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더욱 진전된 파트너십으로 이지캠퍼스의 해외 진출을 향한 첫걸음이 되길 희망합니다 :)
👀 다양한 이지캠퍼스의 콘텐츠가 궁금하다면?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