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EZ도서관] 컨버티드 마음을 훔치는 데이터분석의 기술

안녕하세요. 이지캠퍼스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책은 컨버티드 마음을 훔치는 데이터분석의 기술인데요!

이 책을 추천해주신 개발자 케빈 🔥님께 간략한 추천 이유 들어보겠습니다.


[ 개발자 케빈 🔥]

안녕하세요. 이지캠퍼스에서 개발자로 근무하고 있는 케빈🔥이라고 합니다.
저희 이지캠퍼스에서는 모든 팀원이 이지캠퍼스를 사용하는 고객분들에게
좋은 경험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어떻게 하면 고객분들에게 좋은 경험을 드리고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지
고민하던 도중 해당 책을 발견하게 되어 고민 없이 GET 하였습니다.

이지캠퍼스를 사용하시는 고객분들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이지캠퍼스를 통해
강의를 판매하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어요.
온라인에서 강의를 판매한다는 게 쉽지만은 않을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온라인상의 고객들에게 좋은 경험을 심어드리고 구매로의 전환까지
이끌어 낼 수 있을까?’ 고민이신 분들에게 강력히 이 책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 목차
크게 3 파트와 각 파트당 6~7개의 세부 챕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Part1 대화 - 어떻게 인간의 욕망을 읽을 것인가
Chapter 1 대화를 나눠라
Chapter 2 쉽고 단순하게 시작하라
Chapter 3 정확한 질문을 하라
Chapter 4 인간적인 특성을 포용하라
Chapter 5 힌트를 포착하라
Chapter 6 대화의 주도권을 잡아라

Part2 관계 - 어떻게 인간의 욕망을 움직일 것인가
Chapter 7 누구의 마음을 움직일 것인가
Chapter 8 데이터로 현실을 파악하라
Chapter 9 가치가 높은 고객을 만나라
Chapter 10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라
Chapter 11 잘 안 되면 미련 없이 돌아서라
Chapter 12 구글의 광고 프로젝트에서 얻은 교훈
Chapter 13 사람들의 욕망에 호기심을 가져라

Part 3 발전 - 어떻게 더 뛰어난 성과를 낼 것인가
Chapter 14 어떻게든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당신에게
Chapter 15 작은 것부터 시작하라
Chapter 16 때로는 정치도 필요하다
Chapter 17 테스트를 일상화하라
Chapter 18 최고의 기업이 숫자를 다루는 법
Chapter 19 누구와 함께 일할 것인가
☁ 줄거리
「제3장. 정확한 질문을 하라」
가장 성공적인 마케터들은 호기심이나 시시콜콜한 대화에서 이렇게 알아낸 정보들을 공유한다. 마케터들은 자기가 가진 데이터를 해석하는 데 그치지 않는다. 그들은 그 데이터를 보다 큰 어떤 이야기를 들여다보는 창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고객과 나누는 대화가 어떻게 하면 조금이라도 더 적극적일 수 있을지 고민한다. 그들은 고객이 원하는 것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많이 알려주고 대화를 진전시키며, 고객의 이해를 심화시키는 신속하고 민첩한 질문으로 응대한다. 이런 정보는 힘이다. 그렇기에 이 힘을 더 많이 확보해야 경쟁자보다 유리한 위치에 설 수 있다.
☁ 이 책을 추천하는 이유
온라인에서 비즈니스를 하다 보면 어떻게 고객에게 접근 해야 하는지부터
무엇을 어떻게 시작 해야 하는지 고민이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러한 고민을 갖고 계신 분들에게 다양한 인사이트와 해결책을 제시해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이 책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또한 저자가 서비스를 성장시키면서 겪었던 성공과 실패의 경험을 사례 중심으로 뒷받침하고 있어, 저자의 지난날들을 간접 경험해볼 수 있다는 점도 이 책의 추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데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
현재 내가 온라인 마케팅을 잘하고 있는지 고민이신 분들, 또한 저처럼 온라인상의 고객들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이 책을 권하고 싶습니다.
👀 이지캠퍼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목록보기
K-비대면 바우처 수요기업 추가 모집
D- 남음 🔥12월 20일 마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