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이지캠퍼스-NHN클라우드 공공기관 전용 LMS 부문 서비스 확대
이지캠퍼스X NHN클라우드 파트너십 체결

이지캠퍼스-NHN클라우드 공공기관 전용 LMS 부문 서비스 확대에 시동

-NHN클라우드와 동반 성장 파트너십 체결-

안녕하세요. 이지캠퍼스입니다!

이지캠퍼스와 공공기관 및 기업 맞춤 클라우드 업계 국내 인지도 1위 NHN클라우드가 동반 성장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이로써 글로벌 IT 기업이자 국내 최고 NHN 클라우드동반 성장 파트너로서 공공기관 전용 이러닝 솔루션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자 합니다!

🔎 NHN 클라우드 동반 성장 파트너란?
NHN클라우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행정안전부를 비롯해 각 지방자치단체 등 공공클라우드 서비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국내 클라우드 기업입니다.
작년도 행정안전부가 추진하는 '행정·공공기관 정보시스템 클라우드 전환·통합사업’에서도 압도적으로 높은 지지를 받은 NHN클라우드! 👍
판교 자사를 기점으로 안정성이 검증된 플랫폼, 자체 기술력으로 대규모의 서비스 노하우와 오픈 소스 기술이 융화되어 있답니다. 

NHN Cloud 동반 성장 파트너는 다양한 기업의 IT 인프라 환경에 맞는 최상의 국내외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전폭적 지원은 물론 상호 기술 교류 지원을 받습니다. 

이지캠퍼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NHN클라우드와 지속적인 파트너 기술 교류 및 이지캠퍼스 보안 담당자가 클라우드 보안 및 관련 최신 기술 정기 교육을 받습니다. 
저희 이지캠퍼스를 이용해주고 계신 고객사 분들의 중요한 데이터 자산을 보다 최신 보안 기술을 기반으로 전폭적 관리 지원합니다. 🤗
이지캠퍼스를 이용해주시는 공공기관 및 공기업, 학교 등 최근 대형 고객사들이 늘어나며 고객사 분들의 데이터 보안 및 안전에 대한 요구 수준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늘 이러닝 LMS 업계 최고 수준의 데이터 클라우드 보관 시스템과 대응 능력을 갖추고자 노력하고 있답니다. 늘 안주하지 않고 성장해 나가는 이지캠퍼스가 되겠습니다! 😎
👀 이지캠퍼스에 대해 궁금하다면?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