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한국이러닝개발원의 이러닝 시스템 이지캠퍼스를 소개합니다.
한국이러닝개발원의 이지캠퍼스 서비스란?
한국이러닝개발원                                                         도입문의 02-451-6633
이지캠퍼스는 한국이러닝개발원 국내 최초 구독형 교육 통합 관리 시스템 브랜드입니다. 2019년 론칭 이래 수많은 고객사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온라인 강의 사이트를 만들고 이러닝을 시작하는 데 구독형 LMS 지캠퍼스가 해결책을 제안드립니다. 

구독형 LMS 이지캠퍼스를 도입하는데 기존 구축형 강의 사이트를 운영하던 교육 담당자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디자이너, 개발자 없이도 누구나 강의 사이트를 손쉽게 커스텀하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구독형 LMS 이지캠퍼스에 대해 알아볼까요? 
👩‍💻 구독형 LMS 이지캠퍼스란?
☑️ 합리적인 비용과 유지보수 무상 지원
☑️ 다양한 강의 유형 제공 및 구성 기능
☑️ 반응형 지원과 명료한 UX/UI 
☑️ 다양한 테마 템플릿 제공과 커스텀 지원

  💡 합리적인 비용과 유지보수 무상 지원
SaaS형(Soft as a Service) LMS라고도 말하며, 교육을 지원하고 관리하는 소프트웨어 시스템 이지캠퍼스는 월 구독제 형태로 구독하여 사용합니다.
구축형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도입 즉시 세팅이 완료되며, 최신 업데이트 제공은 물론 유지 보수를 무상 지원합니다.
  📚 다양한 강의 유형 제공 및 구성 기능
이지캠퍼스는 LMS 대비 동영상, ZOOM 연동 라이브 강의, 아이프레임, 문서, 퀴즈, 설문, 과제 다양한 강의 유형을 제공합니다.
기업 교육 커리큘럼에 따라 강의 내용을 효과적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 드래그 앤드 드롭 기능으로 강의 순서를 손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반응형 지원과 명료한 UX/UI 

언제 어디서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학습자가 학습할 수 있도록

반응형 지원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하나의 학습 사이트가 PC, 태블릿,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변환됩니다.

이지캠퍼스의 명료한 UX/UI는 사용자의 서비스 사용 이해도를 높입니다.

  
🧧 다양한 테마 템플릿 제공과 커스텀 지원

이지캠퍼스는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하며 수료증 디자인 커스텀 기능을 제공합니다. 진행할 교육 목적 및 성격에 맞는 테마를 자유롭게 선택해 강의 사이트를 꾸밀 수 있습니다. 현재 약 8개의 테마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기업 온라인 교육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이지캠퍼스로 시작하세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