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주)한국이러닝개발원 (이하 ‘회사’라 칭함)은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해당 사이트(ezcampus.co.kr)의 이용약관을 다음과 같이 제정합니다.

'제 1 조 (목 적)
본 약관(이하 ‘본 약관’이라 함)은 주식회사 한국이러닝개발원(이하 ‘당사’라 함)이 제공하는 모든 제품 및 서비스(이하 ‘본 서비스’라 함)의 이용에 관한 조건에 대해 당사의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고객(이하 ‘고객’이라 함)과 당사간에 정하는 것입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호와 같으며, 정의되지 않은 용어에 대한 해석은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1. 서비스 : 이용 고객 또는 회원이 PC, 휴대형 단말기 등 각종 유무선 기기 또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당사가 제공하는 모든 인터넷 서비스를 말합니다.
2. 고객 : 당사의 서비스에 회원가입의 유무를 상관하지 않고,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회원정보 : 당사가 이용고객에게 회원가입 신청양식(이하 “신청양식"이라 합니다)에 기재를 요청하는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를 말합니다.
4. 콘텐츠: 문장, 음성, 음악, 이미지, 동영상,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코드 기타 정보와 본 서비스를 통해 접속하는 모든 콘텐츠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동의)
1 고객은 본 약관의 규정에 따라 당사의 홈페이지를 이용해야 합니다. 고객은 본 약관에 대해 유효하고 취소 불가능한 동의를 했을 경우에 한하여 본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고객은 당사의 홈페이지를 실제로 이용함으로써 본 약관에 대해 유효하고 취소 불가능한 동의를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3. 본 서비스에 개별 이용약관이 존재할 경우, 고객은 본 약관 외에 개별 이용약관의 규정에 따라 본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제 4 조 (약관의 변경)
필요하다고 당사에서 판단할 경우, 당사는 고객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언제라도 본 약관 및 개별 이용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 후의 본 약관 및 개별 이용약관은 당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내의 적절한 장소에 게시된 시점부터 그 효력이 발생하며, 본 약관 및 개별 이용약관이 변경된 후에도 고객이 당사 홈페이지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변경 후의 본 약관 및 적용된 개별 이용약관에 대해 유효하고 취소 불가능한 동의를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변경 내용은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할 수 없기 때문에, 당사 홈페이지를 이용할 때에는 수시로 최신의 본 약관 및 적용된 개별 이용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제 5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6 조 (계정)
1. 고객은 당사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고객 자신과 관련된 정보를 등록할 경우, 진실하고 정확하며 완전한 정보를 제공해야 하며 언제나 최신 정보가 적용되도록 수정해야 합니다.
2. 고객은 당사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패스워드를 등록할 경우, 이를 부정하게 이용당하지 않도록 본인 책임 하에 엄중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당사는 등록된 패스워드를 이용하여 이루어진 일체의 행위를 고객 본인의 행위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3. 당사 홈페이지에 등록한 고객은 언제라도 계정을 삭제하고 탈퇴할 수 있습니다.
4. 당사는 고객이 본 약관을 위반하거나 또는 위반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된 경우, 고객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계정을 정지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5. 당사는 마지막 접속 시점부터 1년 이상 경과한 계정을 고객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6. 고객이 당사 홈페이지에서 가지는 모든 이용 권한은 이유를 막론하고 계정이 삭제된 시점에 소멸됩니다. 고객의 실수로 계정을 삭제한 경우에도 계정을 복구할 수 없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당사 홈페이지의 계정은 고객에게 일신전속적으로 귀속됩니다.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가지는 모든 이용권은 제삼자에게 양도, 대여 또는 상속할 수 없습니다.
8. 당사는 귀하의 계정이 무단 이용됨에 따라 귀하가 입은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지만, 귀하는 그러한 무단 이용으로 인해 발생되는 당사 또는 타인이 입은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제 7 조 (서비스 제공)
1. 고객은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데 있어 필요한 PC나 휴대전화 단말기, 통신 기기, 운영 체제, 통신 수단 및 전력 등을 고객의 비용과 책임 하에 준비해야 합니다.
2. 당사는 홈페이지의 전부 또는 일부를 연령, 본인 확인 여부, 등록정보 유무, 기타 당사에서 필요하다고 판단한 조건을 만족시키는 고객에 한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당사는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고객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언제라도 홈페이지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또한 그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4. 홈페이지 이용 시 고객은 모든 관련 법률을 준수합니다.

제 8 조 (긴급 신고 기능 미적용)
당사의 홈페이지는 경찰기관, 해상보안기관, 소방기관 기타 기관에 대한 긴급 신고 수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9 조 (콘텐츠 이용)
당사 홈페이지 상의 콘텐츠 및 서비스의 상표, 로고는 법률에 규정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에 따라 당사가 소유하거나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콘텐츠는 있는 그대로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고객은 본 서비스의 제공된 기능을 통하여 참고 목적 및 개인적 목적에 한하여 콘텐츠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정해진 이용 형태를 넘어서 이용 (복제, 송신, 전재, 수정 등의 행위를 포함)해서는 안 됩니다. 당사와 서비스의 콘텐츠 등록자들은 본 서비스에서 명시적으로 부여되지 않은 모든 권리를 보유합니다.
고객은 당사 홈페이지의 보안 관련 기능을 임의로 수정하거나 홈페이지에 포함된 콘텐츠 이용에 대한 제한을 회피 또는 비활성화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고객은 또한 부정확하거나 불쾌감을 주거나 논란의 여지가 있는 콘텐츠에 노출될 수 있음을 이해하고 이를 인정하며, 그와 관련하여 당사가 가지고 있거나 가질 수 있는 법률상 또는 권리 상의 구제수단을 포기할 것에 동의합니다.

제 10 조 (금지 사항)
고객은 홈페이지 이용 중 다음에 기재된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1. 법령, 법원의 판결, 결정 혹은 명령 또는 법령상 구속력을 가지는 행정 조치에 위반되는 행위.
2.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행위.
3. 당사 또는 제삼자를 사칭하는 행위 또는 의도적으로 허위 정보를 유포하는 행위.
4. 타인의 개인정보, 등록 정보, 이용 이력 정보 등을 불법으로 수집, 공개 또는 제공하는 행위.
5. 당사 홈페이지의 서버와 네트워크 시스템에 지장을 주는 행위, BOT, 치팅 툴, 기타 기술적인 수단을 이용하여 불법으로 조작하는 행위, 당사 홈페이지의 장애를 의도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동일한 질문을 필요 이상으로 반복하는 등 당사에 대해 부당한 문의 또는 요구를 하는 행위, 기타 당사의 홈페이지 운영 또는 다른 고객의 이용을 방해하거나 이에 지장을 주는 행위.
6. 상기1부터 5까지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행위를 원조 또는 조장하는 행위.
7. 기타 부적당하다고 당사가 판단한 행위.

최종갱신일 2021년 04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