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고객 인터뷰② 정철어학원


1. 정철어학원에 관하여 소개 부탁 드립니다!
정철어학원주니어는 40년간 어린이 영어교육 한 길만 걸어온 전통과 명성의 현재 진행형 교육학원입니다.
영어가 외국어인 EFL 환경의 국내 유, 초, 중등 어학교육 현실을 반영하여 학생의 입학 컨설팅부터 온, 오프라인 연계수업, 1:1 학습 관리까지 영어의 체계를 완성하는 어학 프로그램 입니다.


2. 정철어학원의 이지캠퍼스 사이트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전국 각 캠퍼스의 강사교육 시스템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강사자격 인증제를 도입한 정철 어학원 주니어는 커리큘럼 교육과 시스템 교육, 실제 강의 시연 등 필수 교수법 훈련부터 상담과 마케팅, 학원 관리까지 전문적인 경영 비결을 제공하는 강사 트레이닝 시스템 입니다.


3. 왜 이지캠퍼스를 선택하셨나요?
이지캠퍼스는 교육영상 제작과 더불어 영상의 활용단계에서 필수적인 LMS 시스템에 대한 공급이 임대형으로 가능한 점이 좋았습니다.
또한, 당사에서는 K-비대면 바우처를 활용 할 수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시스템의 임대가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었습니다.


4. 이지캠퍼스를 이용하시며 좋았던 점은 어떤 점이 있으신가요?
맨 처음 홈페이지를 구축할 때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유선상으로 세심하게 설명해 주시고,
많은 자료와 실시간 도움으로 빠른시간내에 LMS 시스템을 세팅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어요.


5. 이지캠퍼스에게 하고 싶으신 말!
이지캠퍼스를 도입한 이후로 전국 캠퍼스의 강사교육이 더욱 원활하게 이루어지고 있어 매우 감사 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밝은 목소리로 전화응대 해주시는 점도 감사합니다!


- 정철어학원 주니어, 교육실 김○○ 대리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