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고객 인터뷰① 밝음



1. (주)밝음에 관하여 소개 부탁드립니다!
밝음은 환경안전보건심리 전문가 그룹으로 심리사업부는 강남에 심리지원센터 및 기업 맞춤 EAP(Employee Assistance Program)을 진행하고 있으며,
환경안전보건사업부는 기업과 기관 근로자들의 안전교육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사업을 맡고 있습니다.


2. (주)밝음의 이지캠퍼스 사이트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밝음의 환경안전보건사업부는산업재해 및중대재해처벌법 등 근로자들의 안전이 더욱 중요시 되는 시점에서 오프라인의 교육 중심으로 진행하다가
온라인 강의 및 실시간 화상 교육 수행까지 가능한 통합사이트를 별도 구축하게 되면서 이지캠퍼스의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3. 왜 이지캠퍼스를 선택하셨나요?
이지캠퍼스 사이트는 기업의 상황에 맞는 적합하고 합리적인 가격 구성이 되어 있으며,
온-오프라인 수행을 지원하는 시스템과 LMS를 갖추고 있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첫 미팅에서부터 유연하고 솔직한 담당자의 역할이 이지캠퍼스를 선택하게 된 주요 요인으로도 작용했습니다.


4. 이지캠퍼스를 이용하시며 좋았던 점은 어떤 점이 있으신가요?
여러 사이트를 개발하고 적용해 본 경험으로 봤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빠른 응대와 친절함입니다.
이지캠퍼스는 실시간 응대 뿐만 아니라 고객 지향적인커뮤니케이션이 잘 구축되어 있습니다.
이는 타사와도 경쟁력이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원동력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베타 오픈을 위해서 요청한 긴급 상황을 유연하게 잘 조치해 주신 부분도 매우 훌륭한 대응이었다고 생각합니다.


5. 이지캠퍼스에게 하고 싶으신 말
베타 서비스를 적용해서 1차 오픈을 완료하였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에게 경쟁력이 있도록 추가적인 서비스들을 개발해 주시면
장기적으로 로열티 가지고 더욱 협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밝음, 글로벌교육사업본부 박○○ 총괄 팀장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