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이지캠퍼스-경희대학교 병원 LMS도입 사전 미팅 진행
식약처 지정 교육실시기관 이지캠퍼스 도입
이지캠퍼스-경희대학교병원 임상실험교육실시기관
입찰 LMS 도입 사전 미팅 진행
경희대학교병원에서는 매년 입찰을 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지정받은 교육실시기관으로서, 원내 임상시험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교육을 시행해 왔습니다.

내년도는 온라인 교육을 처음으로 도입해 식약처 입찰을 진행해 보고자 이지캠퍼스에 문의를 주셨고 하여 이번 사전 미팅을 진행했습니다.
🔎 경희대학교병원이 이지캠퍼스를 선택한 이유
☑️ 타사 대비 합리적인 가격
☑️ 핵심 강의 기능들을 잘 갖추고 있음
😀 경희대학교병원 고객사 니즈
☑️ 입찰에 필요한 서류 관련 요청
☑️ 수강자 수강에 대한 투명성 확보(모두 수강 완료 후 수료증 발급)
이 모든 고민을 이지캠퍼스 미팅에서 타파해 드렸습니다!😎

우선,  입찰 필요 서류로 경희대학교병원 임상시험교육센터 맞춤으로 주로 사용하는 기능만을 추린 기능 소개서를 별도 제작PDF양식으로 문서화해 전달드리기로 했습니다.
더불어 시연을 진행해야 할 경우, 이지캠퍼스 팀이 시연 보조로 함께 동행도 가능하니 부담 가지실 필요없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강의 배속과 동시로그인 방지 기능을 도입해 수강자의 교육 수강 여부에 투명성을 확보하였습니다. 하나 더! 기존에 번거로이 개별 수강완료자에게 수료증을 전달하던 방식에서 이지캠퍼스를 도입하면 일괄 수료증 배부가 가능해 담당자분께서 엄지척 해주셨습니다.👍

이외에도 담당자분과 이지캠퍼스 강의 및 관리자 기능 및 향후 진행 일정들에 대해 나누며 미팅은 성공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경희대학교병원 담당자분의 열정과 이지캠퍼스의 고객사를 향한 마음이 하나가 되는 순간이였습니다. 내년에 좋은 결과가 있길 기대합니다😍
👀 이지캠퍼스에 대해 궁금하다면?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