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LMS 홈페이지 제작, 한양대학교가 이지캠퍼스를 선택한 이유는?




안녕하세요 이지캠퍼스입니다.

한양대학교 입학처에서는 위촉사정관 교육을 위해 2021년부터 2022년까지 이지캠퍼스를 이용하셨습니다.





어떤 이유에서 한양대학교가 LMS 홈페이지 제작에 이지캠퍼스를 선택하게 되었을까요?


한양대학교가 LMS 홈페이지 제작에 이지캠퍼스를 선택한 이유 ✨




1. 학습 운영에 필요로 하는 기능

먼저, 한양대학교는 LMS 홈페이지 제작에 있어 학습 운영에 필요로 하는 녹화 동영상 강의, 실시간 Zoom 강의, 과제 제출 및 과제물 업로드와 같은 학습 운영에 필요로 한 기능이 갖춰져 있는지를 중요하게 생각하셨습니다.

도입 과정에서 많은 LMS 홈페이지 제작업체의 견적을 받아보셨지만 학습 운영에 필요한 기본 기능이 부족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지캠퍼스는 12년 약력과 많은 제작 사례를 토대로 고객사의 니즈를 제대로 파악하여 녹화 동영상 강의, 실시간 Zoom 강의, 과제 제출 및 과제물 업로드와 같이 학습 운영에 필요한 기능을 안정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합리적인 가격

다음으로는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LMS 홈페이지 제작 견적을 받아보시면서 홈페이지에 개시된 가격과 달리 세팅비, 보안 SSL 등 추가 금액이 붙어 2~3배로 불어난 도입 가격을 받아보셨고, 이로 인해 도입에 대한 고민이 많으셨습니다. 그 과정에서 이지캠퍼스를 만나게 되었고 추가 금액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지캠퍼스를 선택하셨습니다.


3. 발 빠른 피드백

마지막으로 LMS 홈페이지 제작에 가장 큰 기여를 한 부분인 발 빠른 피드백입니다.

이지캠퍼스는 평균 첫 응대 시간 4분으로 발 빠르게 상담을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한양대학교는 LMS 홈페이지 제작에 있어 생긴 문의 사항에 대해 이지캠퍼스에 전달 주셨고 신속하게 피드백 받았던 경험​이 이지캠퍼스를 선택하는 데 있어 가장 마음에 든 점이라고도 말씀해 주셨습니다.



한양대학교가 선택한 이지캠퍼스, LMS 홈페이지 제작을 고민 중이시라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

친절하고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