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교육 사이트 제작 시 평생교육원이 고려할 점




ISO(국제표준화기구,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는 1946년 설립된 세계 167개 국가가 참여하는 국제 위원회로 각종 분야의 제품/서비스의 국제적 교류를 용이하게 학고, 상호 협력을 증진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시아창의방송평생교육원은 ISO(국제표준화기구)와 함께 ISO/IEC 17024 인플루언서 지도사 자격증, ISO 심사원 자격증과 같은 교육을 이지 캠퍼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평생교육원 교육 사이트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점은 무엇일까요? 아시아창의방송평생교육원의 사례를 통해 알아볼까요?


교육 사이트 제작 시 평생교육원이 고려할 점




1. 학습관리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가

교육 사이트 제작 시 학습자들의 학습 현황을 교육관리자가 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지캠퍼스는 한눈에 보는 학습관리 현황에서 수강생들의 실시간 수강 진도율 체크, 어떤 수강자가 무슨 강의를 수강하고 있는지 등등 관련 데이터들을 일목요연하게 한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시아창의방송평생교육원에서는 이지캠퍼스의 학습 현황 페이지에서 학습자들의 학습 현황을 확인하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2. 데이터를 일괄로 처리할 수 있는가

평생교육원 교육 사이트 제작 시 많은 학습 데이터를 일괄로 처리 가능한 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평생교육원의 경우 학습자에게 SMS를 전송하거나, 일괄로 데이터를 변경, 삭제 가능해야 합니다. 이지캠퍼스는 데이터 일괄 다운, 변경, 삭제뿐만 아니라 엑셀로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3. 강사를 지정, 관리할 수 있는가

여러 교육을 진행하는 평생교육원 특성상 교육 사이트 제작 시 강사를 지정해 강사 소개 및 프로필을 등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지캠퍼스는 강사 수에 제한을 두고 있지 않아 교육에 맞춰 강사를 등록하고 강사 프로필, 사진, 계좌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강사 목록에서는 총매출, 과정 수, 수강생 수도 확인 가능해 효과적으로 강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교육 사이트 제작 노하우를 가진 이지 캠퍼스를 도입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