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으로 전문교육을 진행해야 하는 이유




밀본 코리아는 ‘제품이 아닌 콘셉트를 팔아라’라는 이념을 가진 글로벌 헤어 살롱 전용 브랜드입니다.





밀본 코리아는 미용인을 대상으로 고객만족과 생산성 향상을 위해 단계별 프로그램을 진행을 위해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이지 캠퍼스를 통해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으로 전문교육을 진행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지캠퍼스의 고객 성공사례 밀본 코리아를 통해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으로 전문교육을 진행해야 하는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으로 전문교육을 진행해야 하는 이유



1. 다양한 종류의 강의

전문 교육에는 동영상 강의뿐 아니라, 실시간 교육, 교육 교재 등과 같이 다양한 종류의 강의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이지캠퍼스는 동영상 강의뿐만 아니라 총 8가지의 동영상, 라이브 강의, 문서, 아이프레임, 오프라인, 퀴즈, 설문, 과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밀본 코리아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교육을 병행하여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이지캠퍼스로 헤어 소믈리에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 실시간 진도율 및 필수 진행 여부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이지캠퍼스는 강의 수강 시 실시간으로 해당 강의에 대한 진도율이 백분율로 표시되어 보다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밀본은 30개가 넘는 강의를 학습자가 필수로 수강해야 소믈리에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이지캠퍼스는 각 강의 별 필수 진행 여부를 선택할 수 있어 효과적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게시판 기능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이지캠퍼스는 게시판 메뉴를 생성해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밀본 코리아는 뷰티 소믈리에 교육과정 안내와 같이 학습자가 필수로 확인해야 하는 공지사항으로 게시판 기능을 사용하여 활용하고 있습니다.



전문 교육, 자격 교육에는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이지캠퍼스를 도입해 보세요.

성공적인 온라인 전문 교육,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이지캠퍼스가 이루어 드립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