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언론보도] 비대면 온라인수업 솔루션 ‘이지캠퍼스’, 구독형 서비스 선보여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LMS 동영상강의 및 비대면 온라인수업 플랫폼 전문업체 ‘이지캠퍼스’가 국내 최초로 구독형 이러닝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지캠퍼스’는 다양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탑재하고 교육을 운영, 관리하는 학습관리 시스템과 비대면으로 다양한 교육을 들을 수 있는 교육 홈페이지가 결합된 온라인 교육 통합 플랫폼으로 최근 구독경제 트렌드에 발맞춰 시스템을 개편했다. 


이지캠퍼스 관계자는 “이번주부터 적용되는 방역패스로 인해 학원 등원에 어려움이 생기면서 비대면 온라인 수업과 실시간 수업 등을 병행하는 것이 대체 방안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지캠퍼스는 온라인 수업과 실시간 라이브 수업이 가능한 이러닝 솔루션으로 PPT, 엑셀, 이미지, 웹사이트 첨부 등의 기능을 통해 다양한 커리큘럼 설계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지캠퍼스’는 비대면 동영상 교육을 운영, 관리하는 학습관리 시스템과 비대면으로 다양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교육 홈페이지가 결합된 온라인 교육 통합 플랫폼으로 구독형 이러닝 서비스 런칭과 함께 다양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탑재했다. 


특히 구독 서비스 출시와 함께 요금을 인하해 교육 비용의 부담을 1/10로 낮췄으며, FREE 요금제를 통해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학원이나 학교 등 시스템 커스터마이징이 필요한 경우는 별도 협의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재 이지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구독 서비스 런칭 기념으로 한정기간 동안 무료 플랜을 오픈해 직접 이러닝 솔루션을 사용해 볼 수 있다.


한편 이지캠퍼스는 임대형 LMS 학습관리시스템 및 동영상 강의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에듀테크 기업으로 현재 정부 법정의무교육을 비롯해 기업 매뉴얼교육, 내부교육, 학교 학원 등의 온라인 수업과 더불어 1인 지식창업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