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2023년, 이지캠퍼스 새해 신년인사☀️
2023년, 이지캠퍼스 새해 신년인사 
이지캠퍼스는 늘 고객의 입장에서 함께 합니다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지난 한 해를 돌이켜 보면,  코로나 팬데믹 이후 특히 온라인 비대면 교육이 보편화되면서 LMS 교육 통합 관리 시스템에 대한 기업의 관심과 문의도 많았던 해였습니다.

지금 세계는 사회·경제 전반이 불안정한 시기로 한치 앞길을 알 수 없지만, 세계 교육 시장 규모 추세는 2025년 8.1조 달러, 그 중 세계 에듀테크 시장 규모는 전체의 4.3%인 3,420억 달러로 이러닝 교육 시장은 날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이는 이지캠퍼스에서 발행한 내년도 [2023 이러닝 트렌드 리포트]미리보는 이러닝의 미래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러닝 솔루션 시장에서 이지캠퍼스 하면 '대체 불가한 SaaS 형 LMS'로 굳건히 업계에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21년 04월 이지캠퍼스 V2. 서비스 런칭 이래로 많은 고객사분들이 사랑해 주신 덕분에 현재 약 1,500여개사의 고객사분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의 성장에 안주하지 않고 늘 고객사분들의 입장에서 바라보며, 최상의 교육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2023년에는 기업 및 공공기관 부문 LMS 서비스를 보다 확장해 나가고, LMS 업계 최고 수준의 데이터 클라우드 보관 시스템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실시간 전문상담 대응 능력 관리를 보다 치밀하게 갖춰 나갈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많은 업데이트를 구상 중에 있습니다.

이지캠퍼스 팀에 격려와 많은 조언 아낌없이 주시는 고객사 한 분 한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올립니다. 안주하지 않고 발전해가는 이지캠퍼스팀이 되겠습니다.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

이지캠퍼스팀 일동 올림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