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대한민국 유명 학습지 브랜드, 교원의 온라인 교육 비법은?










안녕하세요. 이지캠퍼스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학습지 브랜드, 교원(빨간펜)은 이지캠퍼스를 통해 온라인 교육 연수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교원(빨간펜)의 온라인 교육 비법은 무엇일까요?

교원은 신뢰받는 대한민국 대표 학습지 브랜드, 구몬, 빨간펜 등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교원 소속 학습지 빨간펜은 에듀테크 기반 맞춤형 토털 에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교원은 현재 이지캠퍼스를 빨간펜 온라인 교육 원수원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교원은 어떤 방법으로 효과적인 온라인 교육을 진행할 수 있었을까요?

그 비법은 교원만의 확실한 기준을 가지고 온라인 교육을 도입했다는 점입니다.




교원(빨간펜)의

LMS 이지캠퍼스 활용 온라인 교육 비법 ✨








1. 체계적인 과정, 카테고리 📑

교원은 도입 시 온라인 교육 연수원으로 가맹원장, 직영 원장, 본사 교육, 우수사례, 운영 팁 등 다양한 항목으로 온라인 교육을 진행하고자 했습니다.

그렇기에 온라인 교육 시스템에 카테고리, 과정, 강의 별로 분류가 가능해야 했습니다. 이지캠퍼스는 카테고리, 과정 별 강의 섹션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체계적으로 온라인 교육을 진행할 수 있어 교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었습니다.



2. 다양한 강의 관리 시스템 📚

교원은 다양한 강의가 존재하는 만큼 다양한 종류의 교육이 가능해야 했습니다.

이지캠퍼스는 효과적인 온라인 교육을 위해 8가지의 강의 종류, 6가지의 동영상 유형을 제공하고 있어 교원의 니즈에 부합하였고 현재 교원에서는 동영상, 문서, 설문 등 다양한 강의 유형을 활용해 온라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3. 강사 기능 👨‍🏫

교원은 다양한 항목의 온라인 교육을 진행하는 만큼 각 강의 별 강사 기능을 통해 강사가 본인의 강의를 관리할 수 있어야 했습니다.

온라인 교육 도입 당시 다른 온라인 교육 업체는 생성 가능한 강사 수가 제한되어 있어 어려움을 겪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다른 온라인 교육 업체와는 달리 이지캠퍼스는 생성 강사 수 제한이 없어 교원에서 원하시는 것과 같이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학습지 브랜드, 교원의 선택을 받은 이지캠퍼스로 온라인 교육을 도입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지캠퍼스만의 독보적인 온라인 교육 비법으로 효과적인 교육을 도와드립니다.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