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LMS 온라인교육플랫폼 이지캠퍼스로 학습 효과를 2배 높인 고객 성공 사례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흔히 사람들은 무언가를 배울 때 반복해서 학습하면 자연스럽게 실력이 향상된다고 믿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잘못된 믿음입니다. 



인간의 뇌는 새로운 정보를 받아들이는 동시에 이전에 받아들인 정보도 계속 유지하려는 습성이 있어, 이를 '작업기억'이라고 하는데, 작업기억의 용량은 한정되어 있어, 우리는 모든 정보를 한꺼번에 처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필요한 정보만 선택적으로 받아들여 저장하는데, 이때 기존에 알고 있던 정보나 패턴이 영향을 줍니다. 교육을 수강하는 실무자들의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항상 같은 방식으로 공부하거나 일하는 것보다는 주기적으로 새로운 변화를 주는 게 중요합니다. 그러면 좀 더 효율적으로 원하는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에서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중소 벤처기업 실무자를 대상으로 해외 및 온라인 수출에 대한 길라잡이 교육과 세무·관세·물류·해외 마켓 플레이스와 연계된 관련 수출 교육을 이지캠퍼스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육을 수강하는 기업 실무자의 학습 효과를 2배 높이는 최적의 이러닝 솔루션, LMS 온라인교육플랫폼 도입 성공 사례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의 다양한 이지캠퍼스 활용TIP을 들여다볼까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의

LMS 온라인교육플랫폼 이지캠퍼스 활용 TIP 3 ✨






1. 레벨업 테스트 및 퀴즈 기능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의 무역실무 관세 강의를 수강 완료하면, 해당 강좌에 대한 테스트 기능을 활용해 최대 60점 이상을 받아야 이수가 완료되고 다음 강좌로 넘어갈 수 있도록 장치를 설정했습니다. 강좌를 수강하는 수강생은 강좌 수강 후 테스트를 통해 제대로 수업을 잘 들었는지 체크합니다.

LMS 온라인교육플랫폼 이지캠퍼스로 실무자가 강의 수강 후 테스트 및 퀴즈를 풀어보면서 내용을 복습하고, 강의 수강 집중도를 높임으로써 학습 효과를 높였습니다.


2. 강의 및 학습 질문 기능 🖊

사이트 내 상단 메뉴에 질문하기 카테고리 생성은 물론, 우측에 자체 채널톡을 띄워 교육 수강 중 궁금한 사항에 대해 언제든 24시간 문의할 수 있도록 설정해 두었습니다. LMS 온라인교육플랫폼 이지캠퍼스에서 실시간으로 수강자가 강의를 수강 하면서 강의 내용이나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답변을 받을 수 있어 학습 참여도가 높아졌습니다. 교육을 수강하면서 질의응답을 바로 확인이 가능해 편리합니다.


3. 다양한 강의 구성 기능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는 교육 강좌를 <온라인 수출 Level-Up 맞춤형 교육 커리큘럼>으로 입문, 중급, 고급으로 총 3단계로 강의를 구성해, 학습자가 자신의 학습 진도와 속도에 맞춰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LMS 온라인교육플랫폼 이지캠퍼스는 새로운 강좌를 구성하고 개설하는 데는 단 몇 초면 가능합니다. 이지캠퍼스 업로드된 강좌는 수강 신청을 하고 나의 강의실에 들어가, 수강자는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나 내용은 해당 강좌를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반복 학습으로 수강자들의 학습 이해도와 만족도가 올라갔습니다. 




실무자 직무 및 역량 교육의 학습 효과를 높이고자, LMS 온라인교육플랫폼 이지캠퍼스로 요새 도입 문의가 부쩍 늘었습니다. 

현재도 이지캠퍼스로 수많은 기업들이 임직원의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해 온라인 교육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지캠퍼스로 기업 온라인 교육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 환영입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