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의료기관 교육에 LMS시스템 이지캠퍼스를 도입해야만 하는 이유? (feat. 대한결핵협회)





의료기관 교육에 LMS시스템 이지캠퍼스를 도입해야만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전문 의료 교육 강의 사이트도 온라인교육플랫폼이 최적의 솔루션입니다.





대한결핵협회에서는 질병관리청과 함께 결핵퇴치국가 도약을 위해 민간공공협력 의료기관의 결핵관리 전담간호사와 시도 및 보건소 결핵 관리 요원의 결핵 감염관리 전문 교육을 전담 관리하고 있습니다.

전국의 결핵 협력 의료기관과 보건소의 결핵 관리 의료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을 도입해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교육시스템을 마련하고자 이지캠퍼스를 찾아와 주셨습니다. 의료기관 교육에 LMS시스템 이지캠퍼스를 도입하는 이유를 알아봅시다.



대한결핵협회의

LMS시스템 이지캠퍼스를 도입하는 이유 ✨






1. 온라인 교육 이수 여부 체크 및 수료증 발급 최적화 💡

대한결핵협회의 결핵 감염관리 전문 교육은 의무 이수 교육으로써, 교육을 수강하는 수강자들이 제대로 수업 내용을 잘 들었는지 수강 여부를 체크하고, 이를 통해 수료증을 발급해야 했습니다. LMS시스템 이지캠퍼스는 한눈에 보는 수강 현황으로 수강자들의 실시간 사이트 접속 이력과 교육 강좌 0~100% 진도율 체크 기능을 통해 사이트 관리자가 전체 수강자의 학습현황을 사이트 내에서 한눈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료증 발급도 시스템 상 수강을 모두 완료한 수강자만 발급할 수 있게 설정돼 있어, 부정적인 수료증 발급을 원천 차단합니다.

온라인교육플랫폼 LMS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기존 수동으로 교육을 수강한 사람에 개별적으로 연락을 취해 수료증을 발급할 때에 생기는 누락이나 실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2. 데이터 관리 및 보안 철저 🛡
의료기관의 전문 교육은 온라인 교육을 도입할 때 특히 환자의 개인정보나 전문 의학 자료들이 기반이 돼, 자료의 유출 우려로 무단 복제를 엄격하게 다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온라인교육플랫폼 도입 시 사이트 구축으로 진행하고자 하지만, 그 비용이나 도입까지 기간이 오래 걸려 곤란한 경우가 많으셨을 겁니다. LMS시스템 이지캠퍼스는 고객사의 데이터는 계약 기간 이후 모두 폐기를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LMS 강의 사이트 내 강좌 구성 시 강의 자료에 워터마크 삽입, 중복 로그인 방지 기능, 콘텐츠 불법 다운로드 방지 및 강력한 보안 장치로 보안 스트리밍 서버를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DRM 보안은 별도 서비스로 문의 후 진행 가능)

3.온오프라인 블렌디드 강의 구성 가능 💵
LMS시스템 이지캠퍼스는 ZOOM API 연동 서비스를 제공해 실시간 라이브를 사이트 내에서 바로 접속해 수강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상에서 사이트 내 채팅 기능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교육과 관련한 질의를 남기고 답변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의료기관의 경우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는 학술대회나 포럼 또는 실습 교육을 온라인 교육과 결합해 하나의 강의로 구성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온라인교육플랫폼 이지캠퍼스의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강의 구성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한결핵협회와 같이 의료기관 전문 교육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고자 한다면 최적의 이러닝 솔루션, 온라인교육플랫폼 이지캠퍼스를 도입해 보세요.
온라인 강의 사이트 개설부터 관리까지 통합 관리 LMS시스템 이지캠퍼스 도입에 대해 궁금한 점은 무엇이든 답변해 드립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