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중소기업중앙회(KBIZ)의 강의 사이트 제작을 위한 최적의 E러닝솔루션은?





디지털 전환 시대에 기업 교육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교육으로의 수요가 증가하며, 기업 교육 강의 사이트를 제작해 온라인 교육의 형태로 직무교육 및 사내 교육을 운영하고자 하는 기업들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으로 전환하고자 할 때 기업 교육 담당자에게 추천해 드리는 기업 교육 강의 사이트 제작을 위한 최적의 E러닝솔루션은 무엇일까요?





바로 최적의 E러닝솔루션인 LMS(학습 관리 시스템) 플랫폼 이지캠퍼스로 기업 온라인 교육을 성공적으로 운영 중에 계신 고객사 중소기업중앙회의 사례가 있습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직원 내부 교육으로써 소기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노란우산 공제 제도 사업을 진행하는데, 이와 관련한 정보와 지식을 전달하는 담당 직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을 진행하고자 했습니다. 

LMS 이지캠퍼스로 제작된 기업 교육 강의 사이트를 통해 사업 관련 담당 직원들이 언제 어디서든 편하고 간편하게 온라인 교육을 수강할 수 있었고, 이는 노란우산 공제 제도를 문의하는 고객들을 안내하는 담당 직원들의 서비스 질 향상과 공제 제도 체결 계약률 또한 3배가량 증가했습니다. 이런 성과를 낼 수 있었던 바탕에는 E러닝솔루션 LMS플랫폼 이지캠퍼스가 있습니다.



중소기업중앙회(KBIZ)의

강의 사이트 제작을 위한 최적의 E러닝솔루션은? 




1.한국이러닝개발원의 LMS 특화 브랜드 😎

한국이러닝개발원은 업계 13년 경력에 원격 평생교육, 집합교육, 이러닝 교육 등 다양한 교육 특화 전문 법인으로, 소비자 평가 우수 선정으로 글로벌 파워브랜드 대상에서 수상한 이력이 있습니다. 온라인교육솔루션으로 믿을 수 있는 LMS 특화 브랜드 이지캠퍼스를 개발했습니다. 이지캠퍼스는 최신 기술을 기반으로 멀티테넌시 아키텍처 설계를 통해 클라우드형 LMS를 제공합니다. 즉, 안정적인 서버 운영으로 기업의 온라인 교육 강의 사이트 제작 후 사이트 운영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사이트 오류로 강의 운영에 차질이 발생할 우려 없이 마음 편히 E러닝을 도입하실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중앙회 직원 사내 교육용 온라인 교육 사이트도 E러닝솔루션 이지캠퍼스로 강의 사이트 제작 후 운영하는 동안 단 1번도 서버 상에 문제나 오류 없이 현재까지도 잘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2.SaaS형 LMS로 운영 관리 특화된 온라인강의플랫폼 🖥

다수의 기업이 온라인 교육 도입 시 필요로 하는 강의 및 학습 기능을 집약한 LMS 이지캠퍼스는 이러닝 특화 플랫폼으로 서비스 신청 즉시 기업이 설정한 교육 세팅 정보에 따라 강의 사이트 개설까지 단 몇 분이면 가능합니다. 

또, 이지캠퍼스 LMS 교육 강의 사이트 제작 시에 엔터프라이즈로 진행할 경우 기업의 교육 예산과 기간에 맞춰, 사이트 디자인 및 필요 기능을 요청하시면 그에 맞추어 기능 개발을 하고 바로 사이트 내 적용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유지보수와 기능 업데이트와 관련해서는 개별 맞춤으로 담당자를 지정해 기업 교육 담당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강의 사이트를 관리하여 드립니다. 기업 교육 강의 사이트를 자체 구축하는 것보다 장기적인 관점에서도 더 효율적이며,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합리적으로 E러닝 도입이 가능합니다.


3.반응형 지원으로 언제 어디서든 수강 가능 👍

LMS E러닝 이지캠퍼스 강의 홈페이지에서 언제든 담당자는 관련 교육 내용이 담긴 강좌를 PC나 모바일, 휴대용 전자기기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지원으로 언제 어디서든 본인의 학습 속도에 맞추어 가능합니다. 이는 중소기업중앙회 노란우산 공제와 관련한 교육을 반복해 수강할 수도 있어, 공제 제도에 대한 정보 이해도가 높아지고, 이는 실제 업무에서 업무 성과 향상으로 이어집니다. 공제 제도와 관련한 직원들의 학습 편의성을 제공해, 고객에게 더욱 나은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합니다.


E러닝솔루션을 활용해 직원 내부 교육의 질을 향상하고 나아가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질을 올릴 수 있습니다.

LMS 이지캠퍼스로 온라인 교육을 도입해 업무 성과를 높여보는 건 어떨까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