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이러닝솔루션 이지캠퍼스로 내부 교육 효율 4배 높인 세계한인무역협회(OKTA)









정부에서 해외에 지사를 설치할 여력이 부족한 중소·중견기업들을 위해 현지 지사 역할을 대행하여 수출 및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KOSME), 세계한인무역협회(OKTA) 이렇게 총 3가지 수행 기관이 있는데요.

그중 세계한인무역협회(OKTA)는 기초 마케팅 지원, 마케팅 및 수출 지원, 수출 및 현지화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세계한인무역협회(OKTA)에서는 이지캠퍼스를 통해 해외지사화 사업을 위한 글로벌 마케터를 양성하고 선정하여

각 권역에 배정하고 있습니다.


교육 효율 4배 높이는 이러닝솔루션 이지캠퍼스, 세계한인무역협회(OKTA)의 성공 팁 3가지를 들여다볼까요?



세계한인무역협회(OKTA)의 이러닝솔루션 이지캠퍼스 성공 TIP 3가지✨






1. 과정 섹션기능 📂

세계한인무역협회(OKTA)는 이러닝솔루션 이지캠퍼스의 과정 섹션 기능을 활용해

약 40개의 강의를 9개 섹션으로 나눠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러닝솔루션 이지캠퍼스의 섹션 추가, 섹션 수정, 섹션 순서 기능을 통해 자유롭게 섹션을 생성하고

섹션 명 수정,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강의를 효율적으로 나눠서 운영하다 보니 학습자가 과정을 찾기 쉬워졌고 이로 인해 교육 효율이 상승했습니다.


2. 편리한 과제 기능 📚

이러닝솔루션 이지캠퍼스는 학습 일을 기준으로 과제 참여 기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제출 양식을 업로드해

학습자가 제출 양식을 다운받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세계한인무역협회(OKTA)는 이러닝솔루션 과제 기능을

통해 글로벌 마케터 확약서를 제출하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확약서 양식을 바로 다운 받아 업로드할 수 있어

관리자가 학습자에게 따로 컨텍하지 않아도 누락이 없어 효율이 증가했습니다.


3. 시험 기능 📝

세계한인무역협회(OKTA)는 이러닝솔루션을 통해 학습 효과를 높이고자, 시험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닝솔루션 이지캠퍼스는 수료 기준 점수, 재응시 여부, 퀴즈 랜덤 출제와 같이 효율적으로 퀴즈를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 되어 있습니다.

세계한인무역협회(OKTA)는 수료 기준 점수 없이 재응시 가능하게 퀴즈를 설정해

학습자가 자유롭게 강의 이해도를 체크할 수 있어 강의 이해도 향상되었습니다.


세계한인무역협회(OKTA)와 같이 이러닝솔루션으로 온라인 교육을 도입하고 교육 효율을 4배 이상 높여보시는 건 어떨까요?

교육 효율을 높여 주는 이지캠퍼스에 대해 궁금하다면? 언제든지 이러닝솔루션 업체 이지캠퍼스로 문의하세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