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LMS제작에 이지캠퍼스로 한국전파진흥협회가 선택한 이유는?






LMS제작 막막하던 순간에 이지캠퍼스를 한국전파진흥협회가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한국전파진흥협회는 주파수 국제협력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전문 교육을 온라인 교육의 형태로 강의 사이트를 만들어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다만, 정해진 교육 일정이 있었고, 시간이 얼마 있지 않은 촉박한 상황에서 온라인 교육 과정을 빠르게 세팅해야 해 난감한 그때 LMS플랫폼 이지캠퍼스를 발견했습니다. 1:1 전문 컨설턴트의 실시간 상담을 통해 신속하게 이지캠퍼스로 LMS를 도입했습니다.



한국전파진흥협회의

LMS제작에 이지캠퍼스를 선택한 이유 ✨






1. LMS제작 플랫폼으로 빠른 세팅과 사이트 운영 가능 📖

이지캠퍼스는 이러닝 강의 홈페이지 개설부터 세팅, 오픈까지 단 3일 만에 가능했습니다. 한국이러닝개발원으로 평생교육원 설립부터 LMS제작에 이르기까지 교육 업계 12년, 한길만을 걸어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전파진흥협회의 온라인 교육 도입을 일사천리로 진행하였습니다.

구축식으로 사이트 제작할 때의 시간적, 비용적 한계를 뛰어넘어 최적의 필수 학습 기능은 갖추되, 시간과 비용적 한계를 모두 보완할 수 있는 통합 학습 관리 시스템인 LMS제작 플랫폼 이지캠퍼스를 개발했습니다. 이지캠퍼스 전문 교육 컨설턴트가 상시 실시간으로 협회의 교육 일정과 예산에 맞춰 강의 사이트를 제작하기까지 맞춤으로 진행해 드립니다. 한국전파진흥협회의 경우 이지캠퍼스의 엔터프라이즈로 기업의 교육 일정과 계획에 맞춰 교육 제작을 진행했고, 빠르게 세팅과 사이트 운영까지 가능했습니다.


2. 쉽고 간단한 드래그앤 드롭 방식의 강의 구성 📚

자체 개발된 강의 사이트는 강의 구성부터 등록도 전문 인력을 투입해 사이트 내부를 제작해야 합니다. 또 강의 내 기능마다 추가 기능 개발 비용이 듭니다. 하지만, LMS제작 플랫폼 이지캠퍼스는 강의 사이트를 개설하고 나서 세부 강의 콘텐츠만 있다면 언제든 관리자가 이지캠퍼스 사이트 내 드래그앤 드롭 방식으로 다양한 강의 형태를 활용해 강의를 생성하고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한국전파진흥협회의 강의 커리큘럼에 맞춰 동영상, 문서, 퀴즈 및 시험 출제 기능, 실시간 라이브 강의(ZOOM) 등 온라인 강의 내용을 알차게 구성 가능합니다. 강의 구성 제작이 어렵다면 이지캠퍼스팀이 이러닝 홈페이지 제작 및 세팅을 도와드립니다.


3. LMS제작 플랜형 월 구독방식 요금제 💵

구축의 경우 보다 세밀한 고객의 니즈까지도 반영한 강의 사이트로 제작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는 임대형LMS보다 우수하지만, 강의 사이트 LMS제작부터 기능 개발, 사이트 디자인까지 이 모두를 고려해야 하고, 비용적인 부분도 LMS구축업체에 따라 천차만별입니다.
이지캠퍼스는 회원 수와 저장공간에 따라 월 플랜 요금제로 최소 5만 원에서 최대 50만 원정도로, 해당 요금제만 지불하면 그 외 유지보수 비용, 추가 발생하는 비용이 없습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바라본다면 임대형LMS로 강의 사이트 제작을 할 때 보다 합리적입니다.


한국전파진흥협회에서는 이지캠퍼스로 원스톱 온라인 강의 사이트 개설부터 세팅, 운영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만족해하고 계십니다.

LMS제작 도입을 망설이고 계시다면 이러닝 홈페이지 제작 LMS플랫폼 이지캠퍼스로 문의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