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이러닝플랫폼 이지캠퍼스로 보건·의료 맞춤 교육 100% 실현





이러닝플랫폼 이지캠퍼스로 보건 의료 맞춤 온라인 교육을 100% 실현하게 해 드립니다. 보건 분야 LMS 제작에 이지캠퍼스 고객사인 인천광역시 공공보건의료지원단은 온라인 강의 사이트를 제작하고 보건의료 e 배움터로 약 1,400명 규모의 의료계 담당자들과 직원들에 온라인 의료 교육을 제공하며 이러닝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닝 플랫폼 이지캠퍼스 엔터프라이즈로 인천권역에 분포된 의료기관 및 센터 내 근무하는 직원들과 의료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매년 정기 교육을 진행하는데, 이론 교육의 경우 오프라인 교육보다 온라인 교육으로 전환해 진행하니 업무 효율이 상승했습니다.

수강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교육을 수강할 수 있고, 일회성 교육보다 반복적 학습이 가능한 온라인 교육이 더 효율적입니다. 이러닝 플랫폼 이지캠퍼스는 서울시 통합건강증진사업지원단, 서울아산병원 암병원, 서울시 건강 가정지원센터 등 다양한 보건 의료 기관의 온라인 교육 제작 사례가 있습니다. 

인천광역시 공공보건의료지원단의 이러닝 플랫폼 이지캠퍼스 100% 활용법을 들여다볼까요?




인천광역시 공공보건의료지원단의

이러닝 플랫폼 이지캠퍼스 100% 활용법 





1.언제 어디서든 반응형 학습 지원 제공 💻

이러닝 플랫폼 이지캠퍼스는 PC나 모바일, 태블릿 기기 등 다양한 전자 기기에서 교육 수강이 가능합니다. 인천광역시 내 보건 기관 및 센터 약 9군데를 카테고리별 강좌를 생성하고 해당 기관마다 수강해야 할 강좌를 개별 구성하였습니다. 기존 오프라인에서 각각의 기관이나 센터별로 관리해야 했던 교육이 이러닝 플랫폼 이지캠퍼스 강의 사이트 1곳에서 9곳의 교육 모두 일괄로 관리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교육 데이터 관리가 가능합니다. LMS 학습 관리 시스템을 통해 사이트 관리자 페이지에서 일괄 엑셀 파일로 수강자에 대한 정보도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2.수강자 학습 진도율 체크 및 수료증 디자인 커스텀 🧧

보건 의료 교육을 이수하고 수강자에 대해 수료증을 발급해야 하는 과정에서 이러닝 플랫폼 LMS이지캠퍼스는 수료증 발급 기능으로 수강자가 교육 수강을 완료하면 자율적으로 수료증 다운로드를 할 수 있도록 교육 관리자가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 수강자의 학습 진도율을 실시간으로 교육 관리자가 체크할 수 있어, 수료증 부정 발급을 예방합니다. 수료증 디자인 커스텀이 필요할 경우, 이지캠퍼스 디자인 팀에 별도 요청해 기관이나 교육에 맞춤으로 수료증 제작도 가능합니다.


3.수강자 대상 LMS 설문조사 기능 활용 📑

매년 진행하는 보건 교육 사업과 관련해 차후 정부 기관에 교육 사업 보고를 진행해야 하는 경우, 이러닝 플랫폼 이지캠퍼스의 학습 관리 현황 및 수강자 데이터, LMS 학습 관리 시스템 중 하나인 수강자 설문조사 기능을 활용해 교육 수강자들에 교육 수강 데이터를 취합해 이를 통계 도출해, 차후 교육 보고서를 작성하는 데에도 수월합니다.

약 1,000여 명의 교육 수강자를 대상으로 개별 설문을 진행하려면 번거롭고 시간 소모가 많지만, LMS 이러닝 플랫폼 이지캠퍼스 강의 사이트에서 설문조사를 진행하면 해당 데이터를 일괄 관리 및 취합해 결과치를 도출하기에도 편리합니다.



보건·의료 맞춤 온라인 교육을 도입해 보고자 하는 의료기관이라면?

이러닝솔루션 이지캠퍼스에서 부담 없이 1:1 교육 맞춤 상담 받고 맞춤 교육 진행해 보세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