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이러닝 솔루션 LMS제작 이지캠퍼스를 도입하고 온라인 전환 100% 달성





이러닝 솔루션 LMS제작 이지캠퍼스를 한국예탁결제원이 도입하고 온라인 전환 100%를 달성하였습니다. 온라인 교육 사이트를 오픈하는 데까지 걸린 시간은 단 30분! 이지캠퍼스로 교육을 진행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한국예탁결제원(이하 KSD)은 대한민국 금융위원회 산하 증권 등의 집중예탁과 계좌 간 대체, 매매거래에 따른 결제 및 유통의 원활화를 위해 설립된 공공기관입니다. KSD에서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주주총회, 즉 전자투표방식의 전자투표 관리시스템(K-Vote)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 시대의 흐름에 맞춰 주주총회 전자투표방식으로의 도입이 높아졌고, 이에 따라 전자투표를 도입하는 기업 실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연수 교육을 진행하고자 LMS제작에 이지캠퍼스를 도입했습니다.




한국예탁결제원(KSD)의

LMS제작 이지캠퍼스로 교육을 진행하는 이유 ✨






1. LMS솔루션으로 강의 사이트 제작 📗

KSD 온라인 실무 연수 교육 사이트 자체를 구축했다면 전문 인력들이 투입되어야 하고, 사이트 개발부터 디자인까지 최소 1~3달, 사이트를 만들고 실제 운영되기까지는 적어도 1년 이상은 걸립니다.

LMS솔루션 이지캠퍼스는 한국이러닝개발원의 다수의 교육 사이트 오픈 경험과 이러닝 솔루션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학습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교육 강의 사이트 제작을 단 30분이면 사이트 개설부터 세팅까지 가능합니다.


2. 합리적인 비용의 이러닝 솔루션 💰

교육 사이트를 구축하려면 사이트 개발 비용, 디자인, 기능 업데이트 및 사이트 유지보수까지 계획치 못한 지출들이 적게는 수백만 원에서 많게는 수천이 들어갑니다.

이러닝 솔루션 LMS 이지캠퍼스는 교육 사이트의 회원 수와 저장공간에 따라 월 플랜 구독제로 최소 5만 원대부터 많게는 50만 원대로 매달 해당 금액만 결제하고 추가 비용 없이 교육 사이트를 개설하고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로 진행 시에도 기업의 예산과 규모에 맞춰 최대한 맞춤으로 진행됩니다. LMS 사이트 세팅과 추가 유지보수 비용이 들지 않아, 장기적인 관점에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러닝 강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LMS제작 이지캠퍼스만의 디자인 템플릿과 강의 구성 기능 제공 📚

디자이너 없이도 이지캠퍼스에서 제공하는 LMS제작 테마에 맞는 디자인 템플릿으로 손쉽게 강의 사이트를 각 교육의 특색에 맞게 직접 디자인을 꾸밀 수 있어, 마치 사이트를 맞춤 제작한 것처럼 바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LMS 전자투표 연수 교육 페이지임을 한눈에 알 수 있는 메인 페이지 배너 디자인과 강좌 섬네일 등 엔터프라이즈를 도입하면 더욱 세밀한 디자인 세팅도 가능합니다. 강의 구성도 언제든지 전자투표를 도입하는 기업 실무 담당자들이 사이트에 들어와 교육 내용을 숙지할 수 있도록, 교육은 수강 기간을 일정 기간 설정하되, 기간 내 무료 강좌로 제공하였습니다.

이지캠퍼스 관리자 페이지에서 강의를 생성할 때 수강기간, 교육의 유·무료 제공 여부, 수강 승인 여부 등 다양한 항목에 이러닝 솔루션 기능을 활용해서 교육 수강 조건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오프라인으로 실무 교육을 진행했으나, 이를 대체할 수 있으면서 일회성 교육이 아닌 상시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실무 연수 교육 사이트를 한국예탁결제원에서는 이러닝 솔루션 LMS 제작 이지캠퍼스를 활용해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지캠퍼스로 교육 사이트 개설부터 관리까지, 지금 바로 시작해 보세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