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임대형LMS 이지캠퍼스를 서울대학교가 선택한 이유는?




임대형LMS 플랫폼이란 LMS 구축 보다 합리적으로 이러닝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를 말하는데, 대표적인 예로 이지캠퍼스가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시스템 반도체산업 진흥센터에서는 시스템 반도체 산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유망 중소기업 발굴 및 혁신 성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 ‘BIG3(시스템반도체, 바이오헬스, 미래차)분야 혁신 창업 패키지 사업’의 일환으로 관련 분야 유망 벤처기업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BIG3에 대한 교육을 이지캠퍼스로 제공합니다.

서울대학교 시스템 반도체산업 진흥센터에서 임대형LMS인 이지캠퍼스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서울대학교의

임대형LMS 이지캠퍼스를 선택한 이유 ✨






1. 빠른 응대와 1:1 강의 컨설턴트 맞춤 교육 제시 ✏

구축형LMS나 여타 임대형LMS를 제공하는 업체에 견적을 문의했을 때와 비교해 이지캠퍼스는 빠른 응대는 물론이고 1:1 전문 강의 컨설턴트가 고객의 입장에서 교육 방향성이나 성격, 예산 및 기간을 최대로 고려해 맞춤 교육을 제시합니다.

LMS시스템인 이지캠퍼스 사용법에 대해서도 알기 쉽게 알려주어 빠르게 도입이 가능합니다.


2. 트래픽 무제한과 저장 용량에 따른 추가 비용 X 💸

약 1,000명 규모의 교육생이 강의 사이트에서 교육을 수강해야 하는데, 임대형 LMS 이지캠퍼스는 타 LMS플랫폼 대비 트래픽 용량이 무제한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서버가 과부하가 걸려 로딩이 늦어지거나 하는 걱정 없이 안심하고 온라인 강의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로 맞춤형 콘텐츠 저장 공간과 용량을 확인하고 강의 사이트 세팅이 가능합니다.


3. 비용 부담은 낮추고 ↓ 편리성은 높이고 ↑ 😎

서울대학교 시스템 반도체산업 진흥센터가 중소벤처기업부와 협력해 진행하는 정부 사업 무료 교육으로, 연초 교육 계획을 수립하고 그에 따라 교육 운영 기간이 정해지면 정해진 기간에 맞춰 교육이 진행됩니다.

임대형LMS 이지캠퍼스는 엔터프라이즈 상담을 통해 고객의 교육 예산과 일정에 맞춰 강의 사이트를 오픈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최대한 고객의 입장에서 편의성을 높이고, 온라인 교육 사이트가 원활히 적용될 수 있도록 진행됩니다. 이지캠퍼스의 LMS 이러닝 솔루션 기능과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한달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진행해 드립니다.




서울대학교뿐만 아니라 카이스트, 한양대학교, 충남대학교 등 대학 및 많은 교육기관에서 임대형LMS 이지캠퍼스로 온라인 교육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이지캠퍼스의 대학 및 교육기관 성공 사례를 보고 싶다면?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