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온라인 교육 강의사이트 제작을 위한 LMS 인강 솔루션 추천 활용법 3가지




온라인 교육을 도입하고자 하는 개인 강사, 학원, 교육기관에서 강의 사이트를 제작하고자 할 때 여러 인강 솔루션들을 검색해 보시리라 생각됩니다. 인강 솔루션이자 LMS 이지캠퍼스를 활용해 고객사 수지토퍼에서는 성공적인 온라인 교육 사업을 운영 중에 계십니다.

수지토퍼 사례를 통해 LMS 인강 솔루션 추천 활용법 3가지를 말씀드려보고자 합니다!




LMS 인강 솔루션 이지캠퍼스 고객사인 수지토퍼는 메이드인수지 사업체를 운영 중이면서 수지맞은 마케팅과 수지토퍼 2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김수지 님의 토퍼 제작 노하우 및 기술과 토퍼 창업 관련 지식을 전달하는 온라인 클래스입니다. ( *토퍼란? 일종의 종이 공예로, 종이를 활용한 글자 디자인)

인강 솔루션 이지캠퍼스를 도입하고서 수익 200% 달성은 물론, 수강자에 대한 통계 분석을 바탕으로 맞춤 타겟팅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수지토퍼(메이드인수지)가

LMS 인강 솔루션 이지캠퍼스 추천 활용법 3가지 ✨




1. 트래픽 용량 & 강의 개설 수 무제한 📚

LMS 인강 솔루션을 활용 중인 고객사 수지토퍼 강의 자료에는 특히 수강자들이 직접 보고 따라할 수 있도록 영상 콘텐츠가 많은데, 이지캠퍼스는 트래픽이 무제한으로 걱정 없이 파일을 업로드하고 수강자가 시청할 수 있습니다.

LMS 인강 솔루션은 동영상, 유튜브 URL, 문서, 이미지 등 다양한 자료로 업로드가 가능하고 강좌 개설 수도 무제한으로 개설이 가능합니다. 강의 플랫폼의 제공되는 트래픽 용량과 강의 개설 가능 개수를 체크해 운영 시 적극 활용하면 좋습니다.


2. 매출 관리와 판매 수수료 0% 💰

타 온라인 클래스 제작 업체 및 강사 형태로 입점해 판매하는 경우엔 판매수수료가 평균 5~15%정도입니다.

인강 솔루션 LMS 이지캠퍼스는 판매수수료가 0%로, 유료 강의 판매 수익 모두 강사에게로 돌아갑니다. 또 LMS(학습 통합 관리 시스템)의 매출 관리 및 통계를 적극 활용해 수익 관리를 보다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1인 지식 창업을 하고자 하는 누구나 LMS 인강 솔루션을 활용하면 손쉽게 온라인 교육을 운영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3. 수강자 데이터 관리 및 리마케팅 😎

수지토퍼는 이지캠퍼스의 한눈에 보는 학습 현황을 통해 강의 수강자의 수강 신청 과정과 수강자별 진도율 체크, 회원 정보를 기반으로 좀 더 강의 내용을 보완하고 최신 업데이트 강좌를 꾸준히 업로드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즉,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강좌 구성을 통해 수강자 리마케팅에 적극 활용했습니다.

학습 기록을 엑셀로 일괄 다운로드할 수도 있고, 회원 정보 필드에 취합하고 싶은 수강자에 대한 정보를 추가해 선택적으로도 취합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인강 솔루션 이지캠퍼스만의 마케팅 기능을 99% 적극 활용해 구글 애널리틱스,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카카오 채널, 채널톡 서비스를 연동해 수강자 데이터 분석에 활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 강의 사이트 제작에 LMS 인강 솔루션 이지캠퍼스 추천 활용법에 대해 말씀드려 보았습니다.

보다 다양한 활용법과 이지캠퍼스의 교육 및 학습 기능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확인해 보세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