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철도신호기술 전문 기업 세화가 이러닝사이트로 이지캠퍼스를 선택한 이유




세화는 철도분야 제품과 전기, 신호, 통신 시공을 전문으로 수행하는 기업으로 정보통신 및 철도전기신호 분야의 기술력을 확보하여 철도 사업에 전반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철도신호기술 전문 기업 세화는 사용자의 의견을 수렴하여 다양한 잡급 경로로 세화 제품의 소개와 사용방법 등 사용자 운용 교육을 24시간 제공하기 위해 이러닝사이트를 개설했습니다.

유용하고 똑똑한 학습관리프로그램과 학습 향상을 위한 콘텐츠로 세화 제품의 소개와 사용방법 등 고민이 필요 없는 자연스러운 사용 경험을 이러닝사이트 이지캠퍼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왜 철도 신호 기술 전문 기업 세화는 이러닝사이트로 이지캠퍼스를 선택했을까요?



철도신호기술 전문 기업 세화가 이러닝사이트로 이지캠퍼스를 선택한 이유 ✨




1. 사용자가 편리한 UI

세화가 이러닝사이트를 도입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사용자가 이용하기 쉬워야 한다는 점이었습니다.

이지캠퍼스는 교육 목적에 따라 사용 가능 한 8가지 테마를 제공하고 있으며,

세화는 이지캠퍼스의 기업 테마를 사용해 이러닝사이트 상단에는 강의 수강 절차 안내를 하단에는 과정 카테고리를 노출해 사용자가 이용하게 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2. 빠른 세팅과 사이트 운영

세화가 이러닝사이트를 구축하지 않고 이지캠퍼스를 선택한 이유에는 빠른 세팅과 사이트 운영에 있습니다.

한국이러닝개발원의 다수의 이러닝사이트 제작 경험과 교육 업계 12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이지캠퍼스는 이러닝사이트 개설부터 세팅, 오픈까지 30분이면 가능하며 이러닝사이트를 구축하는 것 대비 약 525530분이나 빨리 이러닝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었습니다.


3. 상세한 카테고리 기능

세화는 이러닝사이트 이지캠퍼스의 카테고리 기능을 이용해 총 7가지 카테고리를 설정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지캠퍼스는 하위 카테고리를 설정할 수 있어 좀 더 세분화해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었고 이로 인해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철도신호기술 전문 기업 세화가 선택한 이지캠퍼스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