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한국관세사회의 LMS플랫폼 300% 활용법💡







한국관세사회는 관세사 법 제21조에 따라 관세사의 품위 및 자질의 향상, 직업윤리의 함양과 건전한 통관질서 확립을 위해

설립된 법정법인으로 LMS플랫폼 이지캠퍼스를 통해 전문자격사로서 직업윤리 함양과 전문지식을 갖춘 관세사 배양을 위한

수출입통관, FTA, 품목 분류, 관세환급, 관세평가, 기업 심사, AEO 등 실무에서 필요한 이론과 사례 중심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법정법인 한국관세사회에서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LMS플랫폼 이지캠퍼스의 기능들을 300% 활용하고 있는

어떻게 LMS플랫폼을 활용하고 있을까요?

한국관세사회만의 똑똑한 LMS플랫폼 활용법 3가지를 알려드릴게요!



한국관세사회의 LMS플랫폼 이지캠퍼스 300% 활용법🎉




1. 진도율 설정 및 테스트 기능 🔍

한국관세사회는 LMS플랫폼 이지캠퍼스의 진도율, 테스트 기능을 활용해 관세사 실무수습 기본 교육 강의 진도율 90% 이상,

강의 완료 후 해당 강좌 테스트 최소 40점 이상을 받아야 이수가 완료되도록 설정했습니다.

실무자가 강의 수강 후 테스트를 풀어보면서 내용을 복습하고, 강의 수강 집중도를 높임으로써, 학습 효과를 높였습니다.


2. 중복 로그인 방지 기능 🚫

한국관세사회는 온라인 교육 시 동일 아이디로 2개 이상의 사이트에 동시 로그인을 할 수 없도록

LMS플랫폼 이지캠퍼스의 중복 로그인 방지 기능을 설정해 두었습니다.

2개 이상 로그인 시 접속한 사이트 모두 로그아웃 되며, 강의를 수강 중인 경우 2개 이상 접속한 시점부터의

수강은 진도율에 반영되지 않아 수강자가 진도율을 채우기 위해 불성실하게 강의를 듣는 일이 발생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3. 수료증 커스텀 기능 🧵

LMS플랫폼 이지캠퍼스에서는 무료 수료증 커스텀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수료증 배경 이미지, 직인 이미지, 회사명을 커스텀 해 사용 가능합니다.

한국관세사회에서도 배경 이미지, 직인 이미지을 변경해 한국관세사회에 맞게 수료증을 커스텀 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법정법인, 공공기관에서 학습 효과를 높이고자, LMS플랫폼 이지캠퍼스로 요새 도입 문의가 부쩍 늘었습니다.

현재도 이지캠퍼스로 수많은 법인, 기관들이 전문 지식을 갖춘 전문인 배양을 위해 온라인 교육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이지캠퍼스의 기관/협회의 LMS플랫폼 도입 성공 사례를 보고 싶으시다면?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