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샌드박스, 이러닝 개발이 아닌 이지캠퍼스를 선택한 이유




샌드박스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키즈, 게임, 먹방, 음악, 예능 등 많은 분야에 영향력을 가진 크리에이터들이 마음껏 재능을 펼치고 창작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기업입니다.




샌드박스는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함께 경기도민을 대상으로 차세대 1인 크리에이터 육성을 위한 전문 교육 제공에 있어 이러닝개발을 고민하셨습니다.



샌드박스는 왜 이러닝개발이 아닌 이지캠퍼스를 선택하셨을까요?



샌드박스, 이러닝 개발이 아닌 이지캠퍼스를 선택한 이유




1. 이러닝 제작부터 세팅까지 한 번에

이러닝개발 시 제작부터 홈페이지 세팅, 운영까지 직접 해야 합니다. 한국이러닝개발원은 12년의 이러닝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러닝플랫폼 이지캠퍼스, 이러닝 제작 콘텐츠랩스, 이러닝플랫폼 위탁운영 러닝워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샌드박스의 경우 이러닝플랫폼 이지캠퍼스 사용과 더불어 러닝 워크를 통해 위탁운영을 진행해 이러닝 제작부터 세팅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2. 디자인 커스텀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이러닝개발 시 제작부터 홈페이지 세팅, 운영은 물론 디자인까지 직접 해야 합니다.

이러닝플랫폼 이지캠퍼스는 이러닝 외에도 고객사에 요청에 따른 커스텀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샌드박스는 과정 소개, 로고, 파이콘, SNS 링크 섬네일, 배너 등 디자인 요청을 주셨고 샌드박스 브랜드 폰트와 브랜드 로고를 바탕으로

디자인을 작업했습니다. 그 결과 샌드박스만의 특성이 반영된 이러닝플랫폼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3. 학습 데이터 다운로드

이러닝솔루션 이지캠퍼스는 진도율 체크, 수강 결과 등의 학습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 및 관리가 가능하며,

데이터를 일괄로 선택하여 처리도 가능합니다. 샌드박스는 교육 사업이 종료된 후 이러닝솔루션 이지캠퍼스의 학습 현황 기능을 사용해

데이터를 다운로드해 결과를 추적할 수 있었습니다.


학습자와 관리자 모두를 위한 이러닝솔루션, 이지캠퍼스로 LMS 교육을 도입해보세요.

이지캠퍼스는 온라인교육 도입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