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이러닝 홈페이지 제작? SaaS형 LMS 도입 후 만족도가 높은 이유






LMS란 Learning Management System의 약자로, 단어 그대로 학습 관리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서비스 형태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즉, 온라인 교육에 필요한 이러닝 홈페이지 제작부터 서버 이용, 교육에 필요한 학습 기능과 수강자에 대한 데이터 관리까지 온라인 교육 토탈 서비스입니다. 


이러닝 홈페이지 제작에 이지캠퍼스 SaaS형 LMS 고객사 세계국선도연맹은 코로나19 여파를 기점 삼아 기존 진행해 오던 오프라인 교육을 온라인 교육으로 성공적으로 전환, 안정적으로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세계국선도연맹은 기획재정부로부터 공익법인으로 인가를 받아, 우리 민족 고유의 정통 심신수련법인 국선도를 널리 전파하고 수련 문화의 진흥에 앞장서고 있는 기관입니다.



이지캠퍼스로 이러닝 홈페이지 제작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사 계약 유지율 95% 달성! 세계국선도연맹의 사례를 통해 수많은 고객사들이 이러닝 홈페이지 제작과 운영하기까지 SaaS형 LMS 이지캠퍼스로 제작한 이유는 무엇일지 알아볼까요?



세계국선도연맹이 SaaS형 LMS 이지캠퍼스로

이러닝 홈페이지를 제작한 이유✨





1. LMS서비스를 월 구독방식으로 부담 없이 사용 💳

SaaS형 LMS 이지캠퍼스는 월 플랜 요금제로 사이트의 회원 수에 따라 금액이 책정됩니다.

50명에서부터 1,000명 이상의 수강생도 강의 사이트에서 수용이 가능하고, 요금은 최소 5만 원에서부터 이러닝 홈페이지 제작하고 부담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계국선도연맹의 경우도 학습자 인원이 50명 내외로, 매달 약 5만 원 정도로 이러닝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LMS 학습 기능 및 서비스를 활용해 강의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2. 사이트 유지보수 및 기능 업데이트 최신화 ⚒

이러닝 홈페이지 제작을 위해 사이트를 구축하고 나면 사이트의 유지 보수를 평균 5년 주기 정도에 정기적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따라서 유지 보수 비용이 추가적으로 발생합니다. LMS 이지캠퍼스로 강의 사이트를 구축하면, 사이트 유지 보수 비용 없이 정기 사이트 유지 보수를 이지캠퍼스 시스템 대응 팀에서 고객사의 사이트 관리 주기에 맞추어 진행합니다. LMS 학습 기능도 상시 업데이트되어 이러닝 홈페이지를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가 가능합니다.

고객사의 경우도 이러닝 사이트 내 수련교육 강좌와 사이트 내 배너 등 디자인 구성을 늘 최신으로 유지해 나가고 있습니다.


3. LMS 사이트 운영 관련 실시간 1:1 대응 관리 유지 😊

SaaS형 LMS 이지캠퍼스는 안정적인 클라우드 서버를 기반으로 이러닝 홈페이지 운영 중에 발생하는 오류나 서버 불안정 문제가 구축형의 개인 서버로 운영되는 강의 사이트 대비 현저히 적습니다. 문제 발생 시에도 이지캠퍼스팀이 실시간으로 1:1 위기 대응 관리를 통해 빠르고 신속히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이는 이지캠퍼스로 이러닝 홈페이지 제작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사의 계약 유지율이 95%인 이유이기도 합니다.

LMS 이지캠퍼스로 강의 사이트 관리 중에도 궁금증이 생기면 언제든 1:1 채널 톡 상담을 통해 문의하시면 답변드립니다.

LMS 이지캠퍼스로 온라인 교육을 처음 도입하게 된 고객사이신 세계국선도연맹에서 쉽고 간편하게 강의 사이트를 세팅하고 운영하고 계신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러닝 홈페이지 제작에 SaaS형 LMS 이지캠퍼스를 도입한 수많은 고객사들의 사례가 궁금하시다면 이지캠퍼스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LMS로 온라인 교육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싶다면?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