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이러닝 제작 이지캠퍼스로 교육 도입하고 수강자 만족도 99% (feat.한미글로벌)





이러닝 제작은 E러닝(E-learning, 이러닝은 전자 교육이라고도 하며, 기술 기반 교육을 의미해 온라인 교육을 주로 뜻한다)을 의미해, 이러닝 제작에 교육 수강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교육 수강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한미글로벌에서는 이러닝 제작에 E러닝솔루션 LMS 이지캠퍼스를 도입했습니다.

LMS 이지캠퍼스를 도입한 한미글로벌은 건설사업관리 전반에 걸쳐 관리하는 글로벌 프리콘 전문 기업입니다. 이러닝 제작에 이지캠퍼스 도입 후, 교육 수강자 만족도 99%! E러닝 교육 수강자 만족도를 높인 이지캠퍼스 활용 방안들을 알아봅시다.




글로벌 프리콘 전문 기업 한미글로벌이

이러닝 제작 이지캠퍼스로 교육 수강자 만족도 높인 방법✨





1. 총 8개 강의 카테고리 & 다양한 온라인 강의 구성 활용 📋

이러닝 제작 LMS 이지캠퍼스로 제작한 한미글로벌의 Global PM University 온라인 교육 강의 사이트는 총 8개의 강의 카테고리를 생성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단순 강의 시청만이 아닌 학습 통합 관리 시스템인 LMS 이지캠퍼스만의 강의 구성 기능을 활용해 유튜브 영상 활용, 질의응답, 퀴즈 출제, 실시간 웨비나를 통해 수강자의 능동적이고 역동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합니다.

학습에 필요한 필수 기능만을 집약해 놓은 임대형 LMS 이지캠퍼스는 구축형과 달리 LMS 기능을 대여해 사용하는 방식으로, 교육을 제공하는 관리자 입장에서도 편리합니다.


2. LMS 강의 사이트 내 이벤트 게시판 생성 및 뉴스레터 업로드 📧

이러닝 제작 이지캠퍼스 내 게시판 메뉴를 생성해 수강자 참여 이벤트를 개시하고, 기업 소식과 뉴스레터를 업로드해 사이트에서 교육 강좌 수강 외에도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꾸몄습니다.

이지캠퍼스 도입 시 LMS 강의 사이트 커스텀을 통해 기업 교육 강의 사이트 니즈에 맞춰 디자인이 가능합니다.


3. 강의 수강 진도율 체크 및 수료증 일괄 관리 📊

직원들이 역량 강화 및 자기개발 교육을 수강하고 난 뒤 강의 수강에 대한 수료증 발급은 이러닝제작 이지캠퍼스 사이트 내 나의 강좌에서 편리하게 수료증을 다운로드해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듣고 있는 수강 강좌명과 수강 진도율도 한눈에 체크가 가능합니다. 수강자들이 이지캠퍼스 LMS 교육 강의 사이트를 통해 E러닝 솔루션의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관리가 이루어져 수강자들의 만족도를 최상으로 끌어올립니다.



수강자의 높은 교육 만족도에 따라 올해도 한미글로벌에서는 이러닝 제작 LMS 이지캠퍼스와의 계약을 갱신해 E러닝 교육을 진행합니다. 기업 내부 교육, 직원 역량 강화 및 다양한 온라인 교육에는 E러닝 솔루션 LMS 이지캠퍼스를 도입해 보세요.

기업의 성공적인 E러닝 교육의 전환, 이러닝 제작 이지캠퍼스를 통해 이루어 드립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