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이러닝 제작에 반려인학교가 이지캠퍼스를 추천하는 이유






이러닝 제작을 하고 온라인 교육을 성공적으로 도입한 사례가 점차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19 와 에듀테크 산업의 발전으로 많은 기업과 교육 기관에서 온라인 교육을 도입하고자 하는데, 특히 LMS(학습 관리 시스템)에 대한 관심도 더불어 증가했습니다. 

LMS란 온라인 교육 사이트 제작부터 운영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관리를 지원해주는 소프트웨어이자 플랫폼을 말합니다. 




이지캠퍼스 고객사인 반려인학교는 반려동물에 대한 온라인 교육을 LMS 이지캠퍼스 사이트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사의 경우 동탄에 반려인학교 교육센터를 운영하며 출장 교육이나 오프라인 교육을 진행했으나, 수강 인원에 제한이 있어 온라인 교육을 통해 더 많은 수강자들을 모으고싶은 니즈가 있었습니다. 온라인 교육 사이트를 운영하고 싶었지만, 온라인 사이트를 관리할 운영 인력이 부족한 상황! 그렇다면 더욱 이러닝 제작에 LMS 이지캠퍼스를 추천 드립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반려인학교 사례를 통한 

이러닝 제작에 LMS 이지캠퍼스를 추천하는 이유 





1.개발자, 디자이너 없이도 LMS 이지캠퍼스 하나로 해결 🙂

기존에 이러닝 제작을 하려면 강의 사이트를 개발하는 개발자와 사이트 디자인을 담당하는 디자이너, 사이트를 운영 관리하기 위한 교육 관리 담당자까지 인력들이 각각 필요했고, 각 파트별로 분산돼 관리가 필요했습니다. 즉, 이러닝 제작부터 도입까지의 장벽이 높았지만, 이제 LMS 이지캠퍼스만 있다면 이러닝 도입은 걱정 없습니다. LMS 이지캠퍼스는 쉽고 간단한 UX/UI로, 강의 사이트 세팅도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가능합니다. 고객사인 반려인학교에서는 고민이 무색할 만큼 강의 사이트 내 강좌 개설과 사이트 디자인 모두 손쉽게 고객사에서 직접 세팅을 하셨습니다. 


2.결제 기능 사이트 내 탑재 및 매출 관리 기능 📊

이러닝 제작 LMS 이지캠퍼스는 사이트 내 결제 기능이 탑재돼 있어, PG사만 연결하면 유료 교육 결제 기능을 바로 도입해 사용 가능합니다. 또, 이지캠퍼스 관리자 페이지 내 매출 관리를 통해 강의 결제 건과 매출 통계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관리가 수월합니다. 타 온라인 강의 사이트 제작 또는 이러닝 제작 및 구축 업체들의 경우 결제 시스템에 대한 추가 비용을 받거나, 결제 기능을 제공해주는 대신 판매 수수료를 받지만 이지캠퍼스는 판매 수수료 0원, 결제 기능 또한 이지캠퍼스 고객사에게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기능입니다. 

3.실시간 라이브 강의(ZOOM)을 활용한 혼합 강의 진행 💻

반려인학교는 기존에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던 1:1 개인 레슨 보호자 교육도 이러닝 제작 LMS 강의 사이트 내 실시간 라이브 강의(ZOOM)을 활용해 온라인 교육의 형태로 제작했습니다. 기존에 오프라인 교육에 참여하고 싶어도 거리상에 이유나 사정에 의해 참여를 못했던 반려인 보호자들이 이지캠퍼스의 ZOOM을 활용한 실시간 온라인 1:1 개인 레슨 수업을 수강했고, 수강자들의 교육 참여 인원은 물론 참여도가 기존 대비 약 30% 상승했습니다. 

이러닝 제작 LMS 이지캠퍼스를 활용해 오프라인 교육에 온라인을 결합해 새로운 형태의 혼합 교육을 제공하여 부수적인 수익은 물론 수강생 확보에도 기여합니다.


온라인 교육 사이트 제작부터 운영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관리를 지원해주는 이러닝 제작 LMS 이지캠퍼스로 온라인 교육을 손쉽게 도입해 보세요.

온라인 교육에 LMS 이지캠퍼스를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