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LMS홈페이지로 창업 교육 사이트 단 5분만에 간편히 만들기





LMS(학습 관리 시스템) 홈페이지를 교육 사업에 도입하는 협회나 기관이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존 오프라인 교육과 온라인 교육을 함께해 기관의 교육 사업을 활성화해보는 건 어떨까요? LMS 이지캠퍼스 고객사이신 사단법인 외국인관광도시민박업협회는 공유 숙박 교육센터 창업 교육 사이트를 제작해 공유숙박 관련 창업 교육 및 운영자 교육을 진행합니다. 





다양한 주제와 교육 분야에 맞춰 이지캠퍼스로 LMS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LMS 홈페이지 제작까지 단 5분이면 간편하게 온라인 강의 사이트 개설 완료! 간편한 교육 홈페이지 제작에 LMS 이지캠퍼스란?



외국인관광도시민박업협회의 

이지캠퍼스로 교육 홈페이지 제작하기 





1.강의 사이트 개설은 가입과 동시에 ⏳

교육 홈페이지를 제작 및 구축하려고 하면 보통 업체 선정, 강의 사이트 제작을 위한 상세 견적을 주고받는 등 지체되는 시간이 발생합니다. LMS 홈페이지 제작에 이지캠퍼스는 사이트에 회원가입만 진행해도 단 5분이면 고객의 온라인 교육 니즈를 파악하고, 우선으로 강의 사이트 개설이 이루어집니다. 학습 필수 기능을 집약한 LMS 홈페이지 이지캠퍼스는 생성된 강의 사이트 내 준비된 교육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바로 강좌를 개설, 운영하면 됩니다. 사이트 내 로고, 섬네일이나 배너의 경우도 이미지 작업물만 있다면 디자이너가 아니더라도 바로 강의 사이트 내 관리자 페이지에서 업로드하면 강의 사이트에 바로 적용이 됩니다.

외국인관광도시민박업협회의 경우, 사이트 하단에 공지사항 카테고리 배치 및 공유 숙박 창업지원센터로 랜딩되는 홍보 배너 이미지를 삽입했습니다.

랜딩 페이지인 협회 사이트로 유입된 수강자가 창업 컨설팅을 받음으로써 자연스럽게 홍보 연계가 됩니다. 사이트를 좀 더 개성 있게 꾸미고 싶을 경우엔 이지캠퍼스 엔터프라이즈를 도입하고, 이지캠퍼스 팀 내 디자이너와 개발팀을 통해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 LMS 홈페이지 제작과 사이트 세팅은 이지캠퍼스에게 맡겨 주세요. 협회 및 기관의 교육 담당자는 교육 관리와 운영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2.이지캠퍼스만의 LMS 필수 학습 기능 📚

LMS 홈페이지 제작 전문 이지캠퍼스는 한국이러닝개발원의 이러닝 교육에 특화된 LMS 전문 브랜드입니다. 강의 홈페이지 내 강의 및 학습 관리, 통계 분석(PG 결제 매출, 설문 조사), 확장 기능(콘텐츠 보안, SEO 검색 엔진 최적화, 다국어 지원, 디자인 템플릿 제공, SMS/메일 기능, 간편 소셜 로그인 기능 외)과 같이 온라인 교육에 꼭 필요한 기능들만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 홈페이지를 구축 또는 개발할 경우엔 학습 기능을 개별로 개발하는 데에도 시간과 비용이 추가로 소모되지만, LMS인 이지캠퍼스는 위의 언급된 모든 기능이 기본 제공됩니다. 

외국인관광도시민박업협회의 경우도 공유 숙박 창업 교육에 간편히 드래그앱드롭 방식으로 강의를 구성하고 강좌 마지막에 설문조사 기능을 추가해 수강자들의 교육 만족도를 평가하는 데 활용하였습니다. 또 LMS 홈페이지 내 강의 개설 시 댓글 기능을 활용해 교육을 수강한 수강자들에 대한 질의나 댓글을 받고 있습니다.


3.강의 사이트 운영 기간 및 결제도 맞춤으로 👌

온라인 교육을 진행할 때 강의 사이트 자체를 구축할 경우엔 서버 유지 보수 비용과 사이트 관리 비용이 지속해 발생합니다.

LMS 홈페이지 이지캠퍼스로 강의 사이트를 제작하면 우선으로 유지 보수나 사이트 관리는 이지캠퍼스 전문 관리팀이 전담합니다. 사이트 운영 중에 질의사항은 실시간 1:1 채널톡을 활용해 간편히 문의를 남기면 당일 답변 원칙으로 이지캠퍼스에서 빠른 답변을 드립니다.

LMS 홈페이지 강의 사이트 제작과 관련해 이지캠퍼스는 교육 운영 기간 및 결제는 고객이 요청주시는 형태에 맞춰 진행될 수 있도록 맞춤 지원합니다.   



LMS(학습 관리 시스템) 홈페이지 구축을 고민중이시거나 온라인 교육 사이트를 운영하고자 한다면?

누구나 이지캠퍼스로 간편하게 단 5분만에 온라인 강의 사이트를 개설하고 교육을 진행해 보세요! 간편한 교육 홈페이지 제작엔 LMS 이지캠퍼스입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