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Z C A M P U S

Loading

에어부산, 필수 안전 교육 기업 교육 솔루션으로 해결




에어부산은 부산, 경남의 기업과 아시아나항공이 출자하여 2007년 설립된 저비용항공사로, 국내 및 국제 항공 여객 운송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에어부산은 자사 캐빈승무원 비행 서비스 질의 향상과 고객의 안전을 위해 정기적으로 승무원들을 대상으로 필수 안전훈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사 입장에서는 필수 교육이어서 전 직원들이 교육을 들어야 하지만 잦은 비행과 스케줄 근무 특성상 전 직원을 대상으로 매번 오프라인 교육을 진행하는 게 쉽지 않았습니다.

에어부산은 기업교육솔루션 이지캠퍼스를 도입했고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에어부산, 필수 안전 교육 기업 교육 솔루션으로 해결한 방법




1. 수료 기준 기능 사용

에어부산은 필수 안전 교육을 직원들이 제대로 완강을 했는지 확인이 필요했고, 이를 위해 기업교육솔루션 이지캠퍼스의 수료 기준 기능을 사용해 장치를 마련했습니다. 강의 진도율이 100%가 되더라도 각 과정의 페이지를 끝까지 완료해야 수료 완료로 처리되도록 했습니다. 이는 관리자 페이지 내 회원관리에서 접속 로그로도 확인이 돼 본사에서는 해당 직원이 강의를 완강했는지 한눈에 확인이 가능해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2. 테스트 기능

에어부산은 강의를 모두 수강한 후에는 기업교육솔루션 이지캠퍼스의 테스트 기능을 활용하여 학습자가 확실히

안전 교육을 이해했는지 확인하였고 오프라인으로 필수 안전 교육을 진행했을 때보다 학습자의 이해도와 만족도가 높아졌습니다.


3. 언제 어디서든 수강 가능

잦은 비행과 스케줄 근무 특성상 근무 시간을 할애하여 안전 교육을 진행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었습니다.

반응형 UI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기업교육솔루션 이지캠퍼스를 도입한 이후에는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 pc를 통해 자유롭게 필수 안전 교육 수강이 가능했고 직원들의 교육 참여도가 높아졌습니다.



에어부산은 기업교육솔루션 이지캠퍼스를 도입한 이후 오프라인으로 필수 안전 교육을 진행할 때보다 교육 만족도와 참여도가 향상되었습니다.

똑똑한 기업교육솔루션, 이지캠퍼스로 필수 안전 교육을 도입해 보는 건 어떨까요?






목록보기